시우민 "솔로곡 'Brand New' 퍼포먼스, 시작부터 끝까지 쉴 틈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시우민 씨가 솔로곡을 언급했다.
26일 오후 시우민 씨의 첫 미니앨범 'Brand New'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시우민 씨의 첫 미니앨범 'Brand New'(브랜드 뉴)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Brand New'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소 시우민 씨가 솔로곡을 언급했다.
26일 오후 시우민 씨의 첫 미니앨범 'Brand New'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시우민 씨의 첫 미니앨범 'Brand New'(브랜드 뉴)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Brand New'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시우민 씨는 타이틀곡 'Brand New'에 대해 "가사에는 너만을 위해 새로워진 내 모습을 하나씩 보여주겠다는 마음, 엑소엘에게 시우민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다짐을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퍼포먼스에 대해서는 "시작부터 끝까지 쉴 틈 없다. 정말 에너지 있고 열정적인 퍼포먼스인데, 특히 코러스 파트에 선물상자를 여는 듯한 손동작이 포인트 안무다"라고 전했다. 또한 "브랜 '뉴' 부분의 시그니처 N도 만들었다. 제 아이디어로 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는 "일단 키워드가 선물이지 않나. 제가 선물을 배달하는 사람 그리고 선물 자체인 1인 2역을 맡았다. 두 인물을 비교해서 보시면 더 재밌지 않을까 싶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 엑소가 세계관이 잊지 않나. 제 초능력인 빙력으로 모든 걸 얼려버리는 장면이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우민 첫 솔로 앨범 'Brand New'는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곽도원 공익광고 송출 중단…문체부 "출연료 반납 논의 중"
- [Y이슈] 빅톤 허찬, 음주운전 적발돼 활동 중단..."반성하며 살아가겠다"
- [Y이슈] 블랙핑크, 美 빌보드 최정상 찍었다...K팝 걸그룹 新역사
- 이기우, 결혼식 현장 직접 공개…반려견 테디와 함께 입장
- [할리우드Y] 리한나, 내년 슈퍼볼 무대 선다...5년만의 가수 컴백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
- 눈 뜨고 코베이는 '깜깜이' 결혼식 비용...가격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