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새 유니폼으로 새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V리그 남자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2022~2023시즌을 맞아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번 유니폼은 구단 상징색인 블랙(Black), 화이트(White), 블루(Blue) 색상을 바탕으로 한 레트로(Retro) 콘셉트를 도입했다.
구단 관계자는 "새롭게 도약하는 스카이워커스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디자인과 패턴을 적용한 유니폼을 개발했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즌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V리그 남자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2022~2023시즌을 맞아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번 유니폼은 구단 상징색인 블랙(Black), 화이트(White), 블루(Blue) 색상을 바탕으로 한 레트로(Retro) 콘셉트를 도입했다. 또, 상의와 동일한 색상으로 하의 재단선 라인까지 적용해 시각적으로 편안하고 슬림(Slim)해 보이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유니폼에는 새롭게 개발된 유엔아이뉴(YouandiNew) 서체를 적용해 숫자의 가독성을 높였다. 유니폼 상의 우측에는 스폰서와 구단의 BI(Brand Identity)를 배치하고, 상의 좌측에는 번호를 새겨 선수들의 배번이 잘 보일 수 있도록 개선했다.
현대캐피탈은 뉴발란스(New Balance)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땀을 흡수해서 빨리 건조하는 '흡습속건'이 강화된 고기능성 원단을 이번 유니폼에 적용했다. 또, 움직임에 최적화된 패턴 도입으로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개선했다.
구단 관계자는 "새롭게 도약하는 스카이워커스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디자인과 패턴을 적용한 유니폼을 개발했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즌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나나, 전신타투 설마 진짜였나? 타투이스트 시술 증거보니..
-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