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단독 팬미팅 성료..김동완·전진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가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의 백미는 스페셜 게스트 신화의 멤버 김동완, 전진의 등장이었다.
이들은 25일 3회차 팬미팅에 깜짝 등장해 팬미팅의 마지막 회차를 뜻깊은 시간으로 함께 채웠다.
한편 이민우는 현재 김동완, 전진과 결성한 신화 최초 유닛 'WDJ' 활동을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가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단독 팬미팅 'M’s Record Shop'은 지난 2019년 이후 3년만에 열린 공연으로, 지난 24~25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민우는 근황 토크, 라이브 무대, 선물 증정 이벤트, 팬 참여 이벤트, 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공연의 백미는 스페셜 게스트 신화의 멤버 김동완, 전진의 등장이었다. 이들은 25일 3회차 팬미팅에 깜짝 등장해 팬미팅의 마지막 회차를 뜻깊은 시간으로 함께 채웠다.
한편 이민우는 현재 김동완, 전진과 결성한 신화 최초 유닛 'WDJ' 활동을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 그는 올겨울 '신화 WDJ'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