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아름다워' 류승룡→옹성우, 라디오 릴레이 홍보..예비 관객들과 미리 만난다

안소윤 2022. 9. 26. 13: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최국희 감독, 더 램프 제작)가 라디오 릴레이 홍보에 나선다.

'인생은 아름다워'의 주역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가 26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이어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는 추억의 첫사랑을 찾고 싶은 아내 세연 역으로 관객들을 웃고 울게 만든 염정아와 뮤지컬 장르에 새롭게 도전한 최국희 감독이 함께 출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최국희 감독, 더 램프 제작)가 라디오 릴레이 홍보에 나선다.

'인생은 아름다워'의 주역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가 26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DJ 김태균, 스페셜 DJ 문세윤과 함께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이번 방송은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를 완성하기 위한 연습 과정부터 촬영 현장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스토리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9일 오전 8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아내의 첫사랑을 찾아 나선 남편 진봉 역을 맡은 배우 류승룡이 출연한다.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는 그는 직접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는 추억의 첫사랑을 찾고 싶은 아내 세연 역으로 관객들을 웃고 울게 만든 염정아와 뮤지컬 장르에 새롭게 도전한 최국희 감독이 함께 출연한다. 이날 최국희 감독이 전하는 캐스팅 비하인드부터 염정아의 인생곡 추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한편,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나나, 전신타투 설마 진짜였나? 타투이스트 시술 증거보니…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