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조 '해방일지' 캐스팅 비하인드 공개→코로나 시기 한계에 눈물(마을호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정환, 한상조가 '운탄고도 마을호텔'에 뜬다.
9월 26일 방송되는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7화에는 배우 설정환이 새로운 일꾼으로, 배우 한상조가 마을 여행객으로 출연한다.
한보름의 뒤를 이어 마을호텔을 찾은 설정환은 손님이 아니라 '직원'으로 왔다고 자기 소개를 했고, 이에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는 손님이 아니라 '일꾼'이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설정환, 한상조가 '운탄고도 마을호텔'에 뜬다.
9월 26일 방송되는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7화에는 배우 설정환이 새로운 일꾼으로, 배우 한상조가 마을 여행객으로 출연한다.
한보름의 뒤를 이어 마을호텔을 찾은 설정환은 손님이 아니라 ‘직원’으로 왔다고 자기 소개를 했고, 이에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는 손님이 아니라 ‘일꾼’이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선사한다. 설정환은 마을호텔을 찾아와 알뜰살뜰하게 손님들과 살림을 챙긴 민우혁, 함은정, 한보름과는 다른 느낌으로 엉뚱 허당 이미지를 선보여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포트럭 파티를 준비하면서 ‘엄 대장’ 엄홍길과 ‘정 촌장’ 정보석이 마을 여행객들을 위한 음식을 대접하게 된다. 그동안 알콩달콩 부부케미를 선보여왔던 엄홍길과 정보석은 승부욕에 휩싸여 자존심을 건 불꽃 요리 배틀을 펼친다. 요리를 하는 도중에도 엄홍길과 정보석은 쉴 틈 없이 서로를 견제하고 디스전을 펼쳐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7화에는 반가움을 더할 마을 여행객도 등장한다. 바로 ‘나의 해방일지’에서 카페 사장 역할로 등장한 친근한 얼굴의 배우 한상조가 찾아오는 것. 긴 무명 배우 생활에 터닝포인트를 선사한 ‘나의 해방일지’ 캐스팅 비하인드 및 코로나 시기 배우로 한계를 겪었던 안타까운 에피소드 등을 얘기하며 눈물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26일 오후 8시 20분 방송. (사진=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子 삼둥이 살던 명품 뷰 아파트, 매매가 9억(홈즈)[결정적장면]
- 장미희 64세 맞아? 아찔한 뒤태 파격 첫등장 (삼남매가 용감하게)[결정적장면]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반신욕 사진까지…블랙핑크 제니, 연이은 사생활 유출에 몸살
- 유난희 “안 깨진다던 그릇 깨지자 주문 곤두박질‥죽다 살아나”(마이웨이)
- 이미숙, 사위 안재욱♥제자 주세빈 불륜 몰카 감시 ‘충격’(디 엠파이어)[어제TV]
- 개코, ♥아내와 부부싸움 후 집 나갈 때 꿀팁 “컵라면 챙겨서”(홈즈)[결정적장면]
- 전소민 양세찬, 여수서 오픈카 드라이브 “둘이 놀러 온 줄 알면 어떡하나” 걱정(런닝맨)
- “이상민 빚 200억? 신용 없어 못 빌려” 서장훈 일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임영웅, 뽀글머리도 완벽 소화한 히어로‥갈수록 어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