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2기 수료..게임경진대회 시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2기 온라인 수료식을 지난 24일 진행했다.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 역량이 뛰어난 전국의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단기간의 강도 높은 개발 교육을 통해 게임 전문가를 양성하는 심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2기 부트캠프에서는 총 30명(8팀)의 학생들이 참가해 지난 8월 약 한달 동안 게임 개발 과정에 대한 온라인 집중 교육을 통해 자신이 만든 게임을 앱마켓에 출시하는 기회와 경험을 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 역량이 뛰어난 전국의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단기간의 강도 높은 개발 교육을 통해 게임 전문가를 양성하는 심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2기 부트캠프에서는 총 30명(8팀)의 학생들이 참가해 지난 8월 약 한달 동안 게임 개발 과정에 대한 온라인 집중 교육을 통해 자신이 만든 게임을 앱마켓에 출시하는 기회와 경험을 쌓았다.
수료식에 이어 참가 학생들이 직접 제작해 앱마켓에 출시한 게임 작품의 영상 소개 및 게임경진대회 시상식도 진행됐다. 게임 작품은 행보기 팀의 '보우소울', 아틀러리 팀의 '조에프의 내일', 페르소나 팀의 '진실의 파도', 인베이더스 팀의 '글리치 디스트릭트', KMZ게임즈 팀의 '펌킹', 해츨링 팀의 '더 슬리핑 드래곤스 에그, 리프팅베어 팀의 '제미니', GS13 팀의 '블레어' 등 총 8점으로 구성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