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사랑과 영혼' 본 후 첫사랑이 배신" 웃픈 사연 뭐길래(장미의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민이 '사랑과 영혼'에 얽힌 웃픈 사연을 공개한다.
데미 무어가 연하남들의 사랑을 차지하기 위해 수억 원을 들인 그녀만의 젊음 유지법이 공개되자 이상민은 "엄청난 노력이네요"라며 놀라움을 표하고, 김지민은 "가격도 그렇지만 다시 태어난 수준"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이상민이 '사랑과 영혼'에 얽힌 웃픈 사연을 공개한다.
9월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90년대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와 수많은 연하남과의 염문설이 재조명된다.
데미 무어를 90년대 톱스타 반열에 올려준 영화 ‘사랑과 영혼’의 명장면 ‘도자기 빚는 신’이 등장하자 김지민은 “개그 프로에서 백허그 패러디 많이 했다”, “데미 무어는 원조 숏컷 유발자”라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낸다.
해당 장면에 심취해있는 이상민을 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은 “이 영화를 첫사랑과 봤냐”며 짓궂은 질문을 던진다. 이에 이상민은 “정말 첫사랑과 봤다”면서 극장의 주소까지 정확히 기억해내며 첫사랑의 추억에 잠긴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곧 “영화를 본 이후에 첫사랑이 날 배신했다. 첫사랑 얘기하기 싫다”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미 무어가 놀라운 나이 차의 연하남에게 집착하는 이유와 충격적인 과거로 사람들을 경악에 빠뜨린 연하남의 정체까지 밝혀져 데미 무어의 오랜 팬을 자처한 이상민 역시 “몰랐던 과거다”라며 놀라움을 표할 정도.
데미 무어가 연하남들의 사랑을 차지하기 위해 수억 원을 들인 그녀만의 젊음 유지법이 공개되자 이상민은 “엄청난 노력이네요”라며 놀라움을 표하고, 김지민은 “가격도 그렇지만 다시 태어난 수준”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이어 프리젠터 박지민은 “심지어 젊어 보이기 위해 OO 성형 수술까지 했다”고 전한다. 출연자 모두가 놀란 ‘연하남 컬렉터’ 데미 무어의 젊음 유지법은 방송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26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子 삼둥이 살던 명품 뷰 아파트, 매매가 9억(홈즈)[결정적장면]
- 장미희 64세 맞아? 아찔한 뒤태 파격 첫등장 (삼남매가 용감하게)[결정적장면]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반신욕 사진까지…블랙핑크 제니, 연이은 사생활 유출에 몸살
- 유난희 “안 깨진다던 그릇 깨지자 주문 곤두박질‥죽다 살아나”(마이웨이)
- 이미숙, 사위 안재욱♥제자 주세빈 불륜 몰카 감시 ‘충격’(디 엠파이어)[어제TV]
- 개코, ♥아내와 부부싸움 후 집 나갈 때 꿀팁 “컵라면 챙겨서”(홈즈)[결정적장면]
- 전소민 양세찬, 여수서 오픈카 드라이브 “둘이 놀러 온 줄 알면 어떡하나” 걱정(런닝맨)
- “이상민 빚 200억? 신용 없어 못 빌려” 서장훈 일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임영웅, 뽀글머리도 완벽 소화한 히어로‥갈수록 어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