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날' 김용준 "주량은 2~3병..소맥자격증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식하는 날 버스킹'에 출연한 SG워너비 김용준이 소맥자격증이 있다고 밝히며 애주가의 면모를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외식하는 날 버스킹' 촬영에 김용준이 출연해 주량을 공개했다.
김용준은 "소주 2~3병 정도는 편히 마시고 그 이상이 되면 마실 때는 마시는데 다음날이 되면 숙취가 생기더라"고 밝혔다.
한편, 외식에 버스킹 공연을 더한 신개념 프로그램 '외식하는 날 버스킹' 은 27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외식하는 날 버스킹’에 출연한 SG워너비 김용준이 소맥자격증이 있다고 밝히며 애주가의 면모를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외식하는 날 버스킹’ 촬영에 김용준이 출연해 주량을 공개했다.
김용준은 “소주 2~3병 정도는 편히 마시고 그 이상이 되면 마실 때는 마시는데 다음날이 되면 숙취가 생기더라”고 밝혔다. 숙취로 다음날 하루가 삭제되는 기분이라는 것.
또한 김용준은 소맥자격증을 가지고 있다며 “제가 시험을 보고 취득한 것은 아닌데 주류업체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취득하게 됐다”고 소맥 자격증을 갖게 된 배경을 언급했다.
한편, 외식에 버스킹 공연을 더한 신개념 프로그램 ‘외식하는 날 버스킹’ 은 27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SBS FiL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