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훈, '법쩐'서 이선균X문채원과 호흡..열일 행보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훈이 '법쩐'에 캐스팅, 이선균 문채원과 호흡을 맞춘다.
박훈은 내년 상반기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에서 특수부 부장검사 황기석 역으로 안방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가 내년 방송되는 '법쩐'에서 또 어떤 매력으로 안방팬들의 마음을 저격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박훈이 '법쩐'에 캐스팅, 이선균 문채원과 호흡을 맞춘다.
박훈은 내년 상반기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에서 특수부 부장검사 황기석 역으로 안방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법쩐’은 '법'과 결탁한 '쩐'의 카르텔에 맞서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고 거침없이 싸우는 '우리 편'의 이야기를 다룬 통쾌한 복수극이다. 이 드라마에서 박훈은 엘리트 코스를 밟은 후 특수통 라인의 핵심 브레인으로 성장한 황기석으로 분해 은둔형 돈 장사꾼 은용(이선균 분), 엘리트 법무관 육군소령 박준경(문채원 분)과 함께 극의 텐션을 이끌 전망이다.
올 한 해 열일 행보를 보인 박훈은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에서 올곧은 장문 이운룡으로,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에선 카리스마 돋는 북한 출신 용병 박상위로 분해 존재감을 뽐내며 팬들을 만났다. 그가 내년 방송되는 ‘법쩐’에서 또 어떤 매력으로 안방팬들의 마음을 저격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에일리언컴퍼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