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신규 광고 이용자 대상 페이백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근마켓에서 동네 광고한 이용자에게 일부 페이백을 지원한다.
당근마켓(공동 김용현, 김재현)은 광고 서비스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4일까지 최대 10만원을 광고 캐시로 돌려주는 페이백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40일간 당근마켓 광고를 처음 하는 사람 모두에게 광고 이용 금액 최대 10만원까지 광고 캐시로 돌려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당근마켓에서 동네 광고한 이용자에게 일부 페이백을 지원한다.
당근마켓(공동 김용현, 김재현)은 광고 서비스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4일까지 최대 10만원을 광고 캐시로 돌려주는 페이백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당근마켓 광고는 동네 가게부터 지역민들까지 동네 광고를 만들고 노출할 수 있는 지역 기반 온라인 광고 서비스다. 가게 오픈이나 이벤트 소식부터 잃어버린 반려견 찾기, 과외 알바 구하기 등 동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각종 소식들을 당근마켓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알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40일간 당근마켓 광고를 처음 하는 사람 모두에게 광고 이용 금액 최대 10만원까지 광고 캐시로 돌려준다. 프로모션 기간 이전에 광고 계정을 만들었거나, 캐시가 충전된 상태라도 아직 사용한 적이 없다면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하다. 광고비 캐시백은 11월 15일 대상자들의 광고 계정으로 일괄 지급되는 방식이다.
김창주 당근마켓 광고실 실장은 “당근마켓 광고는 처음 진행하셨던 분들 중 절반 이상이 재진행할 정도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부담없이 당근마켓의 광고 효과를 직접 체험해보시고, 지역 주민들에게 우리 가게를 홍보해 매출 상승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의뷰] '공천개입 의혹' 尹 육성 공개…정국, 격랑속으로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디지털 광고의 판을 바꾸다 - 플랫브레드
- [헬스+] 1년도 안 돼 '26㎏' 감량한 40대 엄마, 비결은?
- "오늘도, 해피니스"...웬디, 애교 자판기[엔터포커싱]
- 중고 '차차차' 타고 달린 KB캐피탈, 신한캐피탈 제쳤다
- "가격 낮출 이유 있나요"…매물 쌓여도 호가 '요지부동'
- 남편 '외벌이'로 키운 아내 주식…이혼 시 '재산분할' 될까? [결혼과 이혼]
- "제 차 못봤어요?"…트레일러 '사각지대' 끼어든 SUV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1일, 바라는 것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띠는?
- [속보] 美 9월 개인소비지출 물가, 전년비 2.1%↑…전망치 부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