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THE ANSWER' 스케줄러..30일 수록곡 '문 앤 백'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훈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박지훈은 26일 자정 공식 SNS에 6번째 미니앨범 '디 앤서'(THE ANSWER)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박지훈은 오는 27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한다.
박지훈은 오는 30일 수록곡 '문 앤 백'(MOON&BACK)을 선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박지훈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박지훈은 26일 자정 공식 SNS에 6번째 미니앨범 ‘디 앤서’(THE ANSWER)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박지훈은 오는 27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한다. 이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박지훈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두 가지 버전의 무드 프리뷰와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선보인다.
이뿐 아니다. 박지훈은 오는 30일 수록곡 ‘문 앤 백’(MOON&BACK)을 선공개한다. 앨범의 무드를 스포일러할 예정이다.
약 1년 만의 컴백이다. 박지훈은 지난해 10월 미니 5집 ‘핫 앤 콜드’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데뷔 첫 단독 콘서트도 앞두고 있다. 박지훈은 다음 달 9~10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박지훈 2022 콘서트 - 클루’를 개최한다.
한편 박지훈은 다음 달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제공=마루기획>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