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보아 '스맨파' 심사후 악플에 고통

박진열 2022. 9. 26. 11: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주에는 가수 보아가 '스맨파' 심사 후 쏟아지는 악플에 심경을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서 20일 방송된 '스맨파'에서는 프라임킹즈가 뱅크투브라더스와의 배틀에서 패해 첫 탈락 크루로 선정됐는데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던 프라임킹즈의 탈락에 많은 시청자들은 아쉬움을 드러냈고 그중 일부는 파이트 저지 보아, 슈퍼주니어 은혁, 2PM 우영의 심사에 불만을 드러내며 도 넘은 인신공격성 악플 공세를 펼쳐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가수 보아가 '스맨파' 심사 후 쏟아지는 악플에 심경을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보아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분석 기사를 캡처해 올렸는데 여기서 "배틀 팀을 저지들이 정하는 것도 아니고.. 뱅크투브라더스가 떨어졌으면 덜 하셨으려나"라며 "매번 이럴 생각 하니 지치네요"라는 글을 남기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앞서 20일 방송된 '스맨파'에서는 프라임킹즈가 뱅크투브라더스와의 배틀에서 패해 첫 탈락 크루로 선정됐는데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던 프라임킹즈의 탈락에 많은 시청자들은 아쉬움을 드러냈고 그중 일부는 파이트 저지 보아, 슈퍼주니어 은혁, 2PM 우영의 심사에 불만을 드러내며 도 넘은 인신공격성 악플 공세를 펼쳐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보아, '스맨파' 심사 후 쏟아진 악플에 고통 "매번 이럴 생각 하니 지치네요"

2위 : '제니♥뷔 열애설', 이쯤되면 거의 '공포 영화'? 반신욕 사진까지 추가 유출

3위 : 뷔-제니, 커플티 사진 추가유출…해킹범은 대체 뭘 원하는걸까?

4위 : 보아가 왜 '욕받이'가 되어야 하나? '자질 논란에 인신공격까지', 도 넘은 악플

5위 : 나나, 허벅지까지 뒤덮은 '전신 문신'...뱀→거미·나비가 한가득!

6위 : 김태형, 세 아들 목숨을 앗아간 아내..."패닉이었다" 최초 고백

7위 : '20kg 감량' 배윤정, 납작배 노출하고 다니네 "포즈가 왜 이럴까"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안류민]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나나, 전신타투 설마 진짜였나? 타투이스트 시술 증거보니…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