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남주혁 "이성민과 호흡 설레..평범함 표현 어려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주혁이 예기치 못한 사건 사고에 휘말리는 평범한 청년으로 돌아왔다.
남주혁은 26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리멤버'(감독 이일형) 제작보고회에서 "이성민 선배님과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것에 일단 너무 설레고 기뻤다"고 운을 뗐다.
'리멤버'는 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 필주(이성민 역)와 의도치 않게 그의 복수에 휘말리게 된 20대 절친 인규(남주혁 역)의 이야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주혁은 26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리멤버’(감독 이일형) 제작보고회에서 "이성민 선배님과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것에 일단 너무 설레고 기뻤다"고 운을 뗐다.
그는 "평범함을 연기한다는 게 오히려 너무 어려웠다"며 "시나리오를 봤을 때 너무나 재밌고 흥미로웠다. 예측 불허의 상황에 너무나 평범한 한 청년이 엮이며 벌어지는 이야기가 눈을 뗄 수 없었고, 캐릭터 면에서도 그동안 해 온 것과는 달랐다. 도전의식이 생겼다"고 선택 이유를 밝혔다.
이어 "생각보다 더 어렵고 부담됐지만 선배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덧붙였다.
'리멤버'는 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 필주(이성민 역)와 의도치 않게 그의 복수에 휘말리게 된 20대 절친 인규(남주혁 역)의 이야기. 오는 10월 26일 개봉.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양현석, 오늘(26일) 보복협박 혐의 10차 공판[MK이슈]
-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베이비복스 축가...윤은혜는?
- 김수민, 과호흡으로 응급실行 ..."숨 안 쉬어져 무서워"
- `손담비 손절설` 소이, 의미심장 SNS "행동에 대한 책임은 우리에게"
- `빌런즈` 측, 곽도원 음주운전에 "촬영 끝, 공개일정 미정"[공식]
- ‘♥박위’ 송지은, 축사 논란에도 “결혼식, 죽을 때까지 기억에 남을 기쁜 순간” (‘위라클’
- 기록했기에 복원된 조선인 피해자 삶…다큐 `되살아나는 목소리`
- ‘이곳’ 이용하면 고객센터 연결 없이 15분만에 국제선 일정 바꾼다는데 - 매일경제
- 태연 신보 감성...불완전함 속 위로 찾는다 - 스타투데이
- 한소희 ‘정점 찍은 미모’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