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제시카 맞아?..원빈과 광고 촬영하더니, 지이수 더 예뻐졌네
정빛 2022. 9. 26. 11: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이수가 미국 LA에서 근황을 알렸다.
지이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고기 모양과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을 남겼다.
사진에는 산타모니카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지이수 모습이 담겼다.
원피스를 입고 있는 그는 큰 키와 세련된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지이수가 미국 LA에서 근황을 알렸다.
지이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고기 모양과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을 남겼다.
이와 함께 미국 LA 산타모니카 비치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사진에는 산타모니카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지이수 모습이 담겼다.
원피스를 입고 있는 그는 큰 키와 세련된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네티즌들 또한 그의 아름다운 비주얼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활짝 웃는 모습이 그의 히트작인 '동백꽃 필 무렵'의 캐릭터 제시카와 다른 모습이라 시선을 모은다.
지이수는 IHQ '스폰서'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 배우 원빈과 골프복 광고를 촬영해 화제를 모았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나나, 전신타투 설마 진짜였나? 타투이스트 시술 증거보니…
▲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나나, 전신타투 설마 진짜였나? 타투이스트 시술 증거보니..
-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