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올해 32세, 아이 몇 살에 낳는 게 좋냐" 의사에 폭풍질문(호적메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카 바보' 딘딘이 조카 니꼴로 영유아 검사에 당황한다.
역대급 귀여움으로 화제를 모았던 딘딘 조카 니꼴로는 이날 18개월을 맞아 한국에서 영유아 검사를 하게 된다.
'조카 바보' 딘딘 역시 이날 니꼴로의 영유아 검사 현장에 함께한다.
딘딘은 '조카 바보'답게 니꼴로의 검사 결과에 대해 끝없는 질문을 이어가며 폭소를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조카 바보' 딘딘이 조카 니꼴로 영유아 검사에 당황한다.
9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35회에서는 한국에서 재회한 딘딘과 조카 니꼴로, 그리고 둘째 누나의 하루가 공개된다.
역대급 귀여움으로 화제를 모았던 딘딘 조카 니꼴로는 이날 18개월을 맞아 한국에서 영유아 검사를 하게 된다. ‘조카 바보’ 딘딘 역시 이날 니꼴로의 영유아 검사 현장에 함께한다.
이날 니꼴로는 낯선 병원과 여러 가지 검사에 두려움을 감추지 못한다. 결국 니꼴로는 폭풍 눈물을 흘리며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삼촌 딘딘 역시 멘붕에 빠진다. 또한 딘딘은 처음 보는 니꼴로의 오열에 진땀을 흘리기도 한다고.
이어 니꼴로의 영유아 검사 결과도 공개된다. 딘딘은 ‘조카 바보’답게 니꼴로의 검사 결과에 대해 끝없는 질문을 이어가며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딘딘은 담당 의사 선생님에게 “아이를 몇 살에 낳는 게 좋나. 내가 올해 32살이다”며 자신과 관련된 폭풍 질문을 던져 모두에게 웃음을 안긴다. (사진=MBC ‘호적메이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子 삼둥이 살던 명품 뷰 아파트, 매매가 9억(홈즈)[결정적장면]
- 장미희 64세 맞아? 아찔한 뒤태 파격 첫등장 (삼남매가 용감하게)[결정적장면]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반신욕 사진까지…블랙핑크 제니, 연이은 사생활 유출에 몸살
- 유난희 “안 깨진다던 그릇 깨지자 주문 곤두박질‥죽다 살아나”(마이웨이)
- 이미숙, 사위 안재욱♥제자 주세빈 불륜 몰카 감시 ‘충격’(디 엠파이어)[어제TV]
- 개코, ♥아내와 부부싸움 후 집 나갈 때 꿀팁 “컵라면 챙겨서”(홈즈)[결정적장면]
- 전소민 양세찬, 여수서 오픈카 드라이브 “둘이 놀러 온 줄 알면 어떡하나” 걱정(런닝맨)
- “이상민 빚 200억? 신용 없어 못 빌려” 서장훈 일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임영웅, 뽀글머리도 완벽 소화한 히어로‥갈수록 어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