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자카르타·방콕, 2개 지역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아시아 첫 팬미팅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그도 그럴게, 이번 팬미팅은 김세정이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아시아 팬미팅이다.
팬미팅 투어로 글로벌 꽃길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김세정은 던 글로벌 팬들과 소중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아시아 첫 팬미팅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김세정은 오는 11월 4일과 6일 이틀간 인도네시아 자타르타와 태국 방콕에서 첫 해외 팬미팅 ‘세정이의 세상 일기’(SEJEONG’S SESANG DIARY)를 개최한다.
벌써부터 현지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그도 그럴게, 이번 팬미팅은 김세정이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아시아 팬미팅이다.
김세정은 드라마 ‘사내맞선’과 ‘오늘의 웹툰’을 연이어 해외에서 흥행시키며 큰 인기를 얻었다. 팬미팅 투어로 글로벌 꽃길 행보를 이어간다.
김세정은 가수는 물론 배우로서의 모습 등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매력과 모습을 담은 특별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김세정은 던 글로벌 팬들과 소중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