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10월 컴백.. 6개월 만에 돌아온다

박상후 기자 2022. 9. 26. 10: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펙스 신곡 로고 애니메이션
이펙스(위시·금동현·뮤·아민·백승·에이든·예왕·제프)가 10월 컴백한다.

이펙스는 26일 공식 SNS에 로고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꽃잎이 흩날리는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는 도령과 낭자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네를 타고 있는 낭자와 그를 뒤에서 밀어주고 있는 도령의 해맑은 미소가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도령이 낭자를 등에 업고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펼쳐졌고, 영상 말미에는 꽃잎이 가득 핀 이펙스의 로고와 새 앨범명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가 공개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펙스는 올해 4월 세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 발매 이후 6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지난해 발매한 데뷔 앨범 '양극성(Bipolar) Pt.1 불안의 서'와 두 번째 미니 앨범 'Bipolar Pt.2 사랑의 서'로 양극단에 놓인 불안과 사랑의 감정에 대해 서술했고, 전작에서는 본격적인 '불안'의 서사를 펼치며 유니크한 세계관을 선보였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펙스가 팬들의 많은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공백기 동안 역량을 갈고닦았다. 현재도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올 이펙스를 향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