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눈물 포착 "우리 언니 잘 안 우는데.."(미스터리 듀엣)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눈물을 흘렸다.
9월 26일 방송되는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 8회에서는 유빈이 한 시대를 함께 지내온 동료이자, 그 이상의 끈끈한 관계를 지닌 미스터리 싱어와 예상치 못한 만남을 갖는 모습으로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다.
제작진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유빈과 미스터리 싱어가 만나는 순간, 절로 눈물을 글썽일 수밖에 없었다. 아련하게 밀려오는 추억에 너도나도 울컥했던 그 시간을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눈물을 흘렸다.
9월 26일 방송되는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 8회에서는 유빈이 한 시대를 함께 지내온 동료이자, 그 이상의 끈끈한 관계를 지닌 미스터리 싱어와 예상치 못한 만남을 갖는 모습으로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다.
이날 오픈싱어로 나선 유빈은 무대에 오르기 전 “떨려요”라며 긴장감을 드러내면서도 “저는 그룹이 아니면 솔로였기 때문에 듀엣은 왠지 재미있을 거 같다”며 설렘을 내비쳤다. 이어 유빈은 “우리 멤버들인가?”라고 되묻다가 “그럼 벌써 알았겠지”라며 “멤버들이 나온다면 그저 빵 터질 거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반면 미스터리 싱어는 “제가 설마 그분을 기억 못하거나 그럴까바 걱정된다”며 불안감을 내비치는 상반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미션곡으로 주어진 god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를 유빈과 미스터리 싱어가 한 소절씩 호흡을 맞춰 부르는 가운데 가로막혀있던 벽이 올라갔고, 유빈은 상상하지 못했던 상대를 확인하자 눈물을 터트리고 말았다. 그리고 그런 유빈을 다독이며 애써 미소를 지었던 미스터리 싱어 역시 노래를 이어가다 벅차오르는 감정에 이내 울먹여 모두를 뭉클하게 했다. 결국 패널석을 지키던 박경림은 물론 김동완, 서경석, 츄를 비롯해 객석의 관객들까지 노래를 이어가는 두 사람의 울림 가득한 무대를 보며 눈가의 눈물을 닦아냈다.
노래를 끝낸 두 사람은 “끝까지 못 부를 줄 알았다”고 감격에 겨운 마음을 드러내 현장을 더욱 울컥하게 만들었던 터. 유빈은 마지막 미스터리 싱어를 향한 마음의 말을 남기는 순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고,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어서 행복하다”는 말과 함께 눈물을 멈추지 못했고, 이에 미스터리 싱어는 “우리 언니 잘 안 우는데 자꾸 운다”며 뜨거운 포옹을 건넸다.
그런가하면 ‘미스터리 듀엣’ 패널로 맹활약 중인 츄는 원더걸스 유빈을 향한 각별한 ‘덕심 고백’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츄는 “데뷔 전에 원더걸스 노바디 영상을 보고 따라 하면서 연습했다”고 전했고, 이어 츄가 쏟아지는 요청에 즉석으로 노바디 댄스를 시연, 현장의 박수를 받았다.
제작진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유빈과 미스터리 싱어가 만나는 순간, 절로 눈물을 글썽일 수밖에 없었다. 아련하게 밀려오는 추억에 너도나도 울컥했던 그 시간을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사진=MBN ‘미스터리 듀엣’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子 삼둥이 살던 명품 뷰 아파트, 매매가 9억(홈즈)[결정적장면]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반신욕 사진까지…블랙핑크 제니, 연이은 사생활 유출에 몸살
- 유난희 “안 깨진다던 그릇 깨지자 주문 곤두박질‥죽다 살아나”(마이웨이)
- 이미숙, 사위 안재욱♥제자 주세빈 불륜 몰카 감시 ‘충격’(디 엠파이어)[어제TV]
- 개코, ♥아내와 부부싸움 후 집 나갈 때 꿀팁 “컵라면 챙겨서”(홈즈)[결정적장면]
- 전소민 양세찬, 여수서 오픈카 드라이브 “둘이 놀러 온 줄 알면 어떡하나” 걱정(런닝맨)
- 장미희 64세 맞아? 아찔한 뒤태 파격 첫등장 (삼남매가 용감하게)[결정적장면]
- “이상민 빚 200억? 신용 없어 못 빌려” 서장훈 일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임영웅, 뽀글머리도 완벽 소화한 히어로‥갈수록 어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