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한채아, 모성애 강한 엄마로 '연기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채아가 모성애 짙은 엄마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26일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한채아가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에서 흙수저 엄마 진선혜 역으로 활약한다"고 밝혔다.
한채아는 육성재의 엄마 역으로 등장했다.
이처럼 비록 가난하지만 돈과는 상관없이 가족을 끔찍하게 아끼고 사랑하는 엄마의 모성애를 드러내 금수저 가족과는 상반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한채아가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에서 흙수저 엄마 진선혜 역으로 활약한다”고 밝혔다.
23일 첫 방송한 드라마는 우연히 얻게 된 신비의 금수저를 이용해 부잣집 친구와 운명을 바꾼 육성재의 이야기를 그린다.
한채아는 육성재의 엄마 역으로 등장했다. 방송 초반에 실종된 아들을 찾아 헤매면서 애절하게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육성재가 운명을 바꾼 이종원이 병원에서 깨어나자 “무사해줘서 고맙다”며 그를 얼싸안기도 하고, 육성재의 비싼 선물들을 모두 거절하며 가족애의 진정한 의미를 강조했다.
이처럼 비록 가난하지만 돈과는 상관없이 가족을 끔찍하게 아끼고 사랑하는 엄마의 모성애를 드러내 금수저 가족과는 상반되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한채아가 출연하는 ‘금수저’는 매주 금·토 오후 9시 45분 MBC에서 방송되며, 디즈니 플러스(+)와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영♥’ 박군 결혼 후 복근 실종…제작진까지 비웃음 (공생2) [TV체크]
- ‘역시 김혜수’ 독보적인 카리스마 발산 [DA★]
- 이재시, 아빠 이동국과 커플룩…다정한 모녀 [DA★]
- 전소민 “그만!”, 벌칙에 분노하며 눈물 (런닝맨)
- 이루안 “상금 1억 버리겠다” 협박급 제안 (펜트하우스)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