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피플] 육성재, 전역복귀작..'금수저'로 '빅마우스' 아성 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육성재 씨가 주연을 맡은 MBC 금토극 '금수저'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주인공을 맡은 육성재 씨는 전역 후 첫 작품으로 '금수저'를 택했다.
육성재 씨는 지난 2012년 그룹 비투비 멤버로 데뷔해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2회 방송에서 육성재 씨는 극의 흐름을 완전히 주도하며 시청률 반등의 주역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비투비 육성재 씨가 주연을 맡은 MBC 금토극 '금수저'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23일 첫 방송한 '금수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 씨 등 대부분 아이돌 출신 라인업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주인공을 맡은 육성재 씨는 전역 후 첫 작품으로 '금수저'를 택했다. 앞선 제작발표회에서 그는 "내 2022년은 100% '금수저'다"라고 말할 정도로 열정을 보였다.
육성재 씨는 지난 2012년 그룹 비투비 멤버로 데뷔해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간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도깨비', '쌍갑포차' 등에서 매번 성장하는 연기력과 섬세한 심리 묘사로 호평을 받은 만큼 이제 '배우' 타이틀이 전혀 어색하지 않다.
'금수저'는 만년 흙수저 삶을 살아온 이승천(육성재 분)에게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생기면서 스토리가 시작된다. 육성재 씨는 극 중 가난하지만 똑똑한 머리를 가진 덕에 상위 0.01%만 간다는 자사고 서울제일고에 입학하게 된 이승천 역을 맡았다. 냉정한 계급사회에서 살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특히 가난하다는 이유로 무시당하는 등 처절한 삶을 현실감 있게 연기하며 첫 회부터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또 2회 방송에서 육성재 씨는 극의 흐름을 완전히 주도하며 시청률 반등의 주역이 됐다. 살기 위해 부모를 바꾸는 선택을 할 수밖에 없는 승천은 '금수저' 중에 '금수저'인 태용의 집에서 세 번의 밥을 먹고 태용의 인생을 훔치는 데 성공했다.
특히 태용으로 변한 승천이 참고인 조사를 받으러 간 경찰서에서 CCTV 영상을 통해 자신의 모습이 바뀐 걸 확인하는 장면에서 마치 조커처럼 우는 듯 웃는 웃음을 짓는 육성재 씨의 연기는 승천이 본격적으로 흑화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전율케했다.
시청률 또한 상승세다. 시청률 조시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4일 방송한 '금수저' 2회 시청률은 전국기준 7.4% 상승했다. 전날 1회 5.4%보다 2%나 상승한 수치다. 분당 최고 시청률 10.2%였다.
전 왕좌 '빅마우스'의 바통을 건네받은 '금수저'는 같은 시간대 경쟁작인 남궁민 씨 주연의 '천 원짜리 변호사'와 맞붙고 있다. 육성재 씨는 최근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스스로 "이렇게 큰 비중을 맡은 적은 처음"이라고 했지만 베테랑 배우들에게 밀리지 않는 호연으로 극의 중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육성재 씨 등 배우들의 열연에 기대가 모아지는 드라마다.
[사진=오센]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곽도원 공익광고 송출 중단…문체부 "출연료 반납 논의 중"
- [Y이슈] 빅톤 허찬, 음주운전 적발돼 활동 중단..."반성하며 살아가겠다"
- [Y이슈] 블랙핑크, 美 빌보드 최정상 찍었다...K팝 걸그룹 新역사
- 이기우, 결혼식 현장 직접 공개…반려견 테디와 함께 입장
- [할리우드Y] 리한나, 내년 슈퍼볼 무대 선다...5년만의 가수 컴백
- [현장영상+] 이재명 "드릴 말씀 없다"...1심 선고 재판 참석 위해 출발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