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스전자' 곽동연→고성희, 웹툰 찢고 나온 '마케팅3부'

유정민 2022. 9. 26.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드라마 '가우스전자'가 원작 네이버웹툰 '가우스전자(작가 곽백수)'와 미친 싱크로율을 선보인다.

찰떡 캐스팅을 자랑하는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가 원작 네이버웹툰 '가우스전자'와 압도적 싱크로율로 화제다.

이처럼 소름 돋는 싱크로율로 주목 받은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네이버웹툰에서 오랫동안 독자들의 사랑 받으며 글로벌 누적 조회수 26억 뷰를 달성한 레전드 웹툰 '가우스전자(작가 곽백수)'를 실사화한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드라마 '가우스전자'가 원작 네이버웹툰 '가우스전자(작가 곽백수)'와 미친 싱크로율을 선보인다.

[기획: KT 스튜디오지니 제작: 팬엔터테인먼트/링가링 크리에이터: 서수민 연출: 박준수 극본: 강고은, 서한나 출연: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찰떡 캐스팅을 자랑하는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가 원작 네이버웹툰 '가우스전자'와 압도적 싱크로율로 화제다. '가우스전자' 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먼저 배우 곽동연이 상식대로 살기 위해 노력하지만 눈치가 없어 핵폭탄이라 불리는 '이상식' 사원으로 변신했다. 두툼한 눈썹과 정갈한 헤어스타일로 원작 캐릭터와 외모부터 닮은 그는 '이상식' 특유의 다부지고 당당한 표정으로 싱크로율을 높였다. 여기에 눈치 백단의 노련한 직장인이지만 분노 조절 불가로 활화산이라 불리는 '차나래' 대리는 고성희가 연기했다. 그는 '이상식'에 관한 일 때문에 항상 화가 난 미간이 웹툰 속 캐릭터와 매우 닮은 것은 물론, 노련한 연기력을 통해 원작 팬들이 알고 있는 바로 그 '차나래'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백마탄'(배현성)은 시그니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뿔머리로 웹툰을 찢고 나온 비주얼을 자랑했고, '건강미'(강민아) 역시 여리여리한 외모 뒤에 숨겨진 괴력으로 원작 캐릭터와 똑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여기에 분장으로 소화한 '차와와'(전석찬)의 민머리, 문학도를 연상시키는 '김문학'(백수장)의 두꺼운 뿔테 안경 등 헤어스타일부터 패션까지 깨알 같은 원작의 포인트들이 그대로 구현되어 배우들과 웹툰 캐릭터를 비교해서 보는 재미를 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러한 배우들과 제작진의 노력이 무색하지 않게, '가우스전자'는 방영 전부터 싱크로율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캐스팅 미쳤다", "조정치는 '나무명'을 위해 태어난 사람 같다", "원작 팬으로서 싱크로율이 높으니 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이 인터넷을 달군 가운데, 10인의 배우들이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만 같은 비주얼 뿐만 아니라 환상 호흡을 자랑하는 연기 앙상블을 통해 원작과의 싱크로율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소름 돋는 싱크로율로 주목 받은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네이버웹툰에서 오랫동안 독자들의 사랑 받으며 글로벌 누적 조회수 26억 뷰를 달성한 레전드 웹툰 '가우스전자(작가 곽백수)'를 실사화한 작품이다. 짠내 나는 회사 생활부터 스릴 넘치는 사내 연애까지 K-직장인의 모든 것을 코믹하게 그려내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또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신병''굿잡' 등으로 흥행 신화를 쓴 KT 스튜디오지니가 기획하고, '라켓소년단''청춘기록''동백꽃 필 무렵' 등 웰메이드 드라마로 호평 받은 팬엔터테인먼트와 링가링이 제작해 공개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이번 가을, 배우들의 코믹 시너지가 돋보이는 '가우스전자'가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싱크로율 200% 뽐내는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9월 30일 올레tv와 seezn(시즌)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KT스튜디오지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