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는 캠핑짱' 백아연X신용재, 최초 듀엣 성사→음주 버스킹까지..시청자 고막 녹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색 깡패' 백아연과 '감성 깡패' 신용재가 최초로 듀엣 무대를 갖는다.
26일 방송되는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에는 백아연과 신용재가 캠핑장에서 버스킹 공연을 선보인다.
백아연과 신용재는 앞서 고장 난 펌프와 함께 무한 펌프 지옥에 빠졌던 바, 버스킹 공연 시작도 전에 곡소리를 뽑아내며 '배우는 캠핑짱'만의 살벌한 신고식을 치렀다.
특히 이날 버스킹 공연에서는 백아연과 신용재가 듀엣 무대를 꾸민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음색 깡패' 백아연과 '감성 깡패' 신용재가 최초로 듀엣 무대를 갖는다.
26일 방송되는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에는 백아연과 신용재가 캠핑장에서 버스킹 공연을 선보인다.
백아연과 신용재는 앞서 고장 난 펌프와 함께 무한 펌프 지옥에 빠졌던 바, 버스킹 공연 시작도 전에 곡소리를 뽑아내며 '배우는 캠핑짱'만의 살벌한 신고식을 치렀다. 이에 본업인 초대 가수로 돌아간 두 사람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되는 상황.
먼저 백아연은 인연을 찾고 싶은 손님들에게 안성맞춤인 곡 '쏘쏘'를 선곡, 독보적인 음색으로 모두를 과몰입에 빠뜨린다. '쏘쏘'의 공감 가는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심취한 이들은 떼창을 이어간다. 두 귓가는 물론 캠핑장을 가득 채울 백아연만의 무대에 궁금증이 모인다.
신용재는 저녁 시간, 손님들과 친목을 다지며 과음을 해버렸다고 고백한다. 최초 음주 버스킹 공연을 예고한 그는 촉촉 감성을 자랑, '사계' 무대로 홍종현까지 울컥하게 하며 감동 물결에 취하게 만든다.
특히 이날 버스킹 공연에서는 백아연과 신용재가 듀엣 무대를 꾸민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두 사람은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무대를 완성하며 20대부터 50대까지 세대를 불문하고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핑크빛 기류만 가득할 것 같던 현장에 박성웅의 호통이 떨어진다. 공연이 끝난 후 손님들에게 훈훈한 메시지를 전하던 중 "가 빨리"라며 살벌한 마무리를 짓는 것. 박성웅만의 츤데레 포스로 더욱 유쾌해질 '배우는 캠핑짱'의 다섯 번째 밤이 어떤 볼거리를 선사할지 흥미를 끌어올린다.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은 26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리, '6년♥' 류준열 촬영장에서 애정과시 "사랑하는 준열스 1호팬" - SPOTV NEWS
- 블랙핑크, K팝 걸그룹 최초 빌보드 200 1위…NCT 127은 3위 - SPOTV NEWS
- ”손흥민 원하지 않는 감독은 없을 것”….손흥민 극찬하는 전문가들 #SPORTSTIME - SPOTV NEWS
- '이동국 딸' 재시, 로마 명품거리 접수한 16살 - SPOTV NEWS
- 9월 평가전 앞둔 손흥민 "WC에서 잘 할 것 같다는 믿음 드릴 것" #SPORTSTIME - SPOTV NEWS
- 범접불가 미녀스타의 반전…한가인·이민정, 그녀들의 SNS 사용법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