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본즈 앤 올', 부국제서 상영..화제작 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타 티모시 샬라메의 신작 '본즈 앤 올'이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콘 섹션 부분에 초청된 '본즈 앤 올'이 오는 10월 10일 오전 9시 30분 영화의전당 중극장, 10월 13일 오전 9시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총 2회에 걸쳐 상영된다.
제79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어 은사자상인 감독상과 신인배우상을 수상했다.
'본즈 앤 올'은 12월 국내에서 정식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콘 섹션 부분에 초청된 ‘본즈 앤 올’이 오는 10월 10일 오전 9시 30분 영화의전당 중극장, 10월 13일 오전 9시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총 2회에 걸쳐 상영된다.
영화는 평범한 삶과는 거리가 멀었던 소녀 매런이 자신과 닮은 소년 리를 만나 예상치 못한 위협들과 마주치며 첫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 로맨스다. 제79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어 은사자상인 감독상과 신인배우상을 수상했다.
티모시 샬라메가 떠돌이 리를, 캐나다 출신의 떠오르는 신예 테일러 러셀이 숨기고 싶은 욕망으로 가득한 피로 얼룩진 삶을 사는 소녀 매런을 각각 연기했다.
‘본즈 앤 올’은 12월 국내에서 정식 개봉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양현석, 오늘(26일) 보복협박 혐의 10차 공판[MK이슈]
- 곽도원, 음주운전 입건…소속사 "변명 여지 없이 책임 통감" [공식]
- 블랙핑크, 영·미 차트 동시 석권…현역 최고 글로벌 女그룹
- 곽도원 음주운전 입건…사과 불구 `소방관`·`빌런즈` 불똥
- 스트레이 키즈표 이별노래…`식혀` 음원 일부 공개
- 지드래곤의 스타성은 타고났다 [MK스타] - 스타투데이
- ‘♥박위’ 송지은, 축사 논란에도 “결혼식, 죽을 때까지 기억에 남을 기쁜 순간” (‘위라클’
- 기록했기에 복원된 조선인 피해자 삶…다큐 `되살아나는 목소리`
- ‘이곳’ 이용하면 고객센터 연결 없이 15분만에 국제선 일정 바꾼다는데 - 매일경제
- 태연 신보 감성...불완전함 속 위로 찾는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