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와르 영화 '화란', 송중기X홍사빈X비비 캐스팅..13일 크랭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화란'이 배우 송중기 씨와 신예 홍사빈 씨, 김형서(비비) 씨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13일 크랭크인했다.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드라마다.
'연규'를 믿고 이끌어주는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 역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대세 배우 송중기 씨가 맡아 홍사빈 씨와 호흡을 맞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화란'이 배우 송중기 씨와 신예 홍사빈 씨, 김형서(비비) 씨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13일 크랭크인했다.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드라마다.
'연규'를 믿고 이끌어주는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 역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대세 배우 송중기 씨가 맡아 홍사빈 씨와 호흡을 맞춘다.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 드라마 '빈센조'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팬을 사로잡았던 송중기 씨는 속을 짐작할 수 없는 서늘함과 예기치 못한 따스함을 지닌 '치건' 역을 통해 압도적 카리스마를 발산할 전망이다.
비참한 현실 앞에 흔들리지 않으려는 '연규'의 동생 '하얀' 역은 높은 경쟁률의 오디션을 뚫고, 파격적 이미지와 뛰어난 실력으로 차세대 K-컨텐츠의 아이콘으로 부상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김형서(비비) 씨가 맡았다.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에서 어린 은희 역을 맡아 강한 인상을 남겼던 김형서 씨는 강인한 여성 캐릭터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화란'은 첫 만남부터 뜨거운 시너지가 폭발했던 리딩을 거쳐 지난 9월 13일 경기도 광명에서 크랭크인했다. 첫 촬영을 무사히 마친 홍사빈 씨는 "너무나 떨리고 긴장됐지만 감독님을 비롯해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셔서 무사히 첫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많은 것을 배워 나가며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외모부터 달라진 강렬한 변신을 선보인 송중기 씨는 "'화란'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스스로에게도 새로운 도전이 되는 작품이기에 감회가 남다르다. 감독님, 배우분들과 함께 만들어갈 치열하고 뜨거울 현장이 기대가 된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사진출처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곽도원 측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 통감…깊이 사과"(전문)
- [Y이슈] 빅톤 허찬, 음주운전 적발돼 활동 중단..."반성하며 살아가겠다"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아직도 이유 몰라...제발 하루만 잊었으면"(특종세상)
- '고딩엄빠2' 제작진 "조작 방송 아냐…개입 있었지만 디렉팅 없었다" (전문)
- '프로듀스101' 출신 정중지, 사망 비보...과거 선행 많이 펼쳐
- [현장영상+] 이재명 "드릴 말씀 없다"...1심 선고 재판 참석 위해 출발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날씨] 주말 지나면 '가을 끝'...다음 주 영하권 추위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