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라, 오늘(26일) 신보 'Adorable REbirth' 발매..독보적 세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ADORA(아도라)가 컴백한다.
'Adorable REbirth'는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장면들을 아도라만의 감성으로 동화적인 감성으로 그려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Magical Symphony'를 비롯해 5개 트랙이 담겼다.
CD 버전에서는 특별한 수록곡과 앨범에 대한 주제에 대해 숨겨놓은 히든 스토리까지 ADORA(아도라)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ADORA(아도라)가 컴백한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도라의 첫 번째 미니앨범 ‘Adorable REbirth’가 발매된다.
‘Adorable REbirth’는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장면들을 아도라만의 감성으로 동화적인 감성으로 그려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Magical Symphony’를 비롯해 5개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Magical Symphony’는 다채로운 심포닉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선명한 멜로디 라인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음악적 변주는 구성마다 장면이 교체되는 듯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리스너들에게 동화의 한 장면에 빠져드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사랑을 시작하기 전 들뜨고 설레는 마음을 담은 ‘My Guy’, 보이는 모습은 말괄량이지만 나 자체를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담은 ‘천방지축(CBGC)’, 몽환적인 분위기 속 무언가를 찾아 헤매는 듯한 ‘Blue Blue Space’,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이 순간이 영원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별 하나(Starlight)’를 통해 아도라의 폭넓은 음악적 세계를 만나볼 수 있으며 CD 버전에는 아도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개 트랙과 ‘Magical Symphony(inst)’까지 총 4개 트랙이 추가로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부터 아도라와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싱 팀 Strawberrybananaclub을 비롯해 글림(GLEAM), 플레인 (Pleyn), PAPRIKAA, 임정우, 박현, C’SA, 최팽 등 다양한 프로듀서가 참여, 완성도 높은 사운드로 아도라만의 독특한 음악적 연출과 표현력, 매력적인 감성을 이끌어냈다.
앞선 앨범에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로 꾸준히 성장하며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아도라는 이번 앨범을 통해 각 곡마다 동화적 모티브를 부여, 가사와 장면을 연출했다. CD 버전에서는 특별한 수록곡과 앨범에 대한 주제에 대해 숨겨놓은 히든 스토리까지 ADORA(아도라)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