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이종원, 흑백 무드의 화보 공개..'청춘의 싱그러움+혼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원이 치명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W korea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는 생로랑의 다양한 블랙 룩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부드러움과 시크함을 오가는 이종원의 순간들이 디테일하게 포착됐다.
한편, 이종원의 스타일리시한 매력과 생로랑이 함께 어우러진 화보의 더 많은 컷은 wkorea.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종원이 치명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W korea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는 생로랑의 다양한 블랙 룩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부드러움과 시크함을 오가는 이종원의 순간들이 디테일하게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원은 흑백 컬러를 바탕으로 청춘의 싱그러움과 그 안에 담긴 혼돈을 자신만의 무드로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모헤어 소재의 스웨터를 입은 채 의자에 걸 터 앉은 이종원은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생로랑의 비즈 자수 재킷에 실크 셔츠를 매치한 채 매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특히, 정적인 포즈가 아닌 이종원의 자연스러운 동작의 움직임들이 생로랑만의 느낌을 더욱 극대화하며 현장 관계자들의 극찬을 자아냈다는 후문.
트렌디한 마스크와 훤칠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이종원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나를 사랑한 스파이',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왔다. 이후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 MV 속 남자 주인공으로 달콤 케미를 선보인 이종원은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에 육성재와 함께 투톱 주연으로 발탁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극 중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금수저와 흙수저의 삶을 오가게 되는 황태용의 모습을 밀도 있게 그려내고 있는 이종원. 앞으로 보일 그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W kore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