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인, 공연 중 눈 부상 "무대 장치 잔여물에 각막 상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휘인이 공연 도중 눈 부상을 입었다.
소속사 더라이브레이블은 24일 "휘인이 이날 스케줄 진행 중 무대 효과 장치 잔여물로 인해 눈에 통증을 호소하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휘인은 상황 발생 직후 병원에 내원해 정밀한 안과 진료를 받았다.
금일 당사 아티스트 휘인이 스케줄 진행 중 무대 효과 장치 잔여물로 인해 눈에 통증을 호소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과 진료 후 휴식 중 "확실한 회복 뒤 일정 진행할 것"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마마무 휘인이 공연 도중 눈 부상을 입었다.
소속사 더라이브레이블은 24일 "휘인이 이날 스케줄 진행 중 무대 효과 장치 잔여물로 인해 눈에 통증을 호소하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당시 휘인은 인천에서 열린 '2022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다가 폭죽 가루가 눈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휘인은 상황 발생 직후 병원에 내원해 정밀한 안과 진료를 받았다. 소속사는 "진료 결과 각막에 이물질로 인한 상처가 발생했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현재는 적합한 치료와 약 처방을 받고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진행될 일정에 변동이 발생할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앞으로 휘인의 확실한 회복을 위해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일정을 진행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휘인은 10월 1일 '2022 INK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다음은 휘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HE L1VE입니다.
금일 당사 아티스트 휘인이 스케줄 진행 중 무대 효과 장치 잔여물로 인해 눈에 통증을 호소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상황 발생 직후 병원을 내원하여 정밀한 안과 진료를 받았으며 진료 결과 각막에 이물질로 인한 상처가 발생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적합한 치료와 약 처방을 받고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황으로, 향후 진행될 일정에 변동이 발생할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금일 휘인의 소식으로 인해 놀라셨을 무무 여러분께 빠른 안내드리기 위해 늦은 시간이나마 공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항상 휘인을 응원해 주시는 무무 여러분께 의도치 않은 사고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함께 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 휘인의 확실한 회복을 위해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일정을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돌아왔지만…국정감사 앞두고 곤혹스러운 與
- '이재명표' 민생 7대 법안...포퓰리즘 비판에 "부자 감세 NO"
- [창립 20주년 특집-혁신이 답이다②] '신탁 규제' 완화, 자본 시장 선진화 '첩경'
- '줄사표'에 위기 맞은 공수처…"국회, 일할 환경 만들어줘야"
- 올해 사망사고 발생한 10대 건설사 6곳, 국감 증인석에 설 CEO는?
- 오늘(26일)부터 국내 주식도 1000원씩 산다…기대보다 우려?
- [강일홍의 클로즈업] 또 불거진 연예계 루머, '희생양'은 운다
- [내가 본 '박은빈'] 기자도 납득한 제작진의 기다림
- [오늘의 날씨] 완연한 가을 날씨...큰 일교차 주의
- 곽도원, 제주서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면허취소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