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愛머니·배달특급 플리마켓 현장서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포시는 지난 24일 산마루어린이공원에서 군포시 지역화폐 '군포愛머니'와 경기도 공공배달플랫폼인 '배달특급'을 연계한 특별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군포愛머니와 배달특급 사업 실적과 사용 혜택 등을 시민들에게 홍보했다고 26일 밝혔다.
군포시는 홍보부스를 방문한 시민들이 즉석에서 경기지역화폐 및 배달특급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신규 가입자에게 배달특급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안내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군포)=박정규 기자]군포시는 지난 24일 산마루어린이공원에서 군포시 지역화폐 ‘군포愛머니’와 경기도 공공배달플랫폼인 ‘배달특급’을 연계한 특별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군포愛머니와 배달특급 사업 실적과 사용 혜택 등을 시민들에게 홍보했다고 26일 밝혔다.
배달특급 위탁운영기관인 코리아경기도 주식회사와 합동으로 진행되었으며 삼성마을 플리마켓 참가자들이 몰려 현장에서 군포愛머니 카드를 발급받고 배달특급 앱을 설치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군포시는 홍보부스를 방문한 시민들이 즉석에서 경기지역화폐 및 배달특급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신규 가입자에게 배달특급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안내하였다.
시 관계자는 “배달특급은 기존 배달앱 중에서 유일하게 지역화폐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며 저렴한 가맹점 중개수수료로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덜어줄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홍보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지역화폐와 배달특급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 청도서 남녀 공무원 저수지 빠져…1명 사망·1명 중태
- 덕수궁서 日 헌병 의상 대여?...서울시 '정동야행' 논란
- “20만원 싸게 줘도 안 사?” 삼성맨도 ‘접는폰’ 외면, 어쩌다
- 러시아서 생환한 우크라 군…고문 당해 뒤틀린 팔 '처참'
- 배우 곽도원, 제주에서 음주운전...면허 취소 수준
- [영상] 낮술 마신 제네시스 차주, 후진으로 벤츠 '쾅', 또 '쾅'
- “꿈에 시어머니 나오고”...5억 즉석복권 당첨 행운
- 고추 먹는데 살아있는 애벌레가 '꿈틀'…생산자 "자연스러운 현상"
- “한달새 600만원 날렸다” “나는 수천만원이다” 촉망받던 이 회사, 무슨 일?
- [르포] 모두가 집값 떨어져 아우성인데…3.3㎡ 당 1억 훌쩍 넘겼다는 반포동 이 곳[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