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반 "인생서 제일 후회되는 일? 부모님께 섣불리 커밍아웃"(펜트하우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반이 성소수자들도 잘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9월 27일 방송되는 채널A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이하 펜트하우스)'에서 에서는 남은 입주자 6명(서출구 이루안 이시윤 장명진 지반 임현서) 중 2명을 탈락시키는 마지막 탈락자 투표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지반이 성소수자들도 잘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9월 27일 방송되는 채널A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이하 펜트하우스)’에서 에서는 남은 입주자 6명(서출구 이루안 이시윤 장명진 지반 임현서) 중 2명을 탈락시키는 마지막 탈락자 투표가 진행된다.
모두가 탈락 위기인 가운데, 추가 입주자로 서바이벌에 뛰어든 임현서는 “사실 ‘펜트하우스’ 출연을 결심하게 된 건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였다”며 “제가 지난해 7월 결혼했는데, 아내가 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첫 아이를 임신 중인 임현서 아내는 “오빠, 꼭 우승하고 와”라고 간절히 부탁했다. 임현서는 “아내의 몸이 많이 힘든 시기인데, 입주기간 동안 연락도 못 하고.. 미안하다고 해주고 싶다”며 가족을 그리워했다. S대 출신 변호사이지만, 현재 운영중인 사업 자금 마련차 서바이벌에 참여한 CEO이기도 한 임현서는 “앞으로 훨씬 더 많이 벌어야 한다. 아이에게 해 주고 싶은 것도 많다”며 다시 한 번 우승을 향한 열망을 불태웠다.
한편 성소수자이자 드랙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지반도 “22살 이후로 한 번도 아버지와 단둘이 밥을 먹은 적이 없다”며 “인생에서 가장 후회되는 것이 부모님께 너무 섣불리 커밍아웃한 것이다”고 진솔하게 털어놨다. 20대 초반, 힘겨웠던 커밍아웃의 기억을 떠올리며 지반은 “그 때는 세상에서 내가 제일 힘든 줄 알았다”며 “커밍아웃을 했더니 엄마는 호탕하게 ‘미리 알고 있었다’고 했지만, 아빠는 정말 꿈에도 모르셔서 너무나 힘들어하셨다”고 설명했다.
드랙 아티스트이자 인플루언서로 자신의 길을 가고 있는 지반은 “방송에 출연해서 우리 같은 성소수자들도 잘 살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며 “내가 10배, 100배 더 유명해지면 저를 보고 벽장 안에 있는 성소수자들도 자신감을 가질 것”이라고 ‘펜트하우스’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돌아보기도 했다. 또한 “서바이벌이 끝나면 아버지와 맛있는 걸 같이 먹고 싶다”며 역시 가족을 떠올렸다. (사진=채널A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子 삼둥이 살던 명품 뷰 아파트, 매매가 9억(홈즈)[결정적장면]
- 개코, ♥아내와 부부싸움 후 집 나갈 때 꿀팁 “컵라면 챙겨서”(홈즈)[결정적장면]
- 전소민 양세찬, 여수서 오픈카 드라이브 “둘이 놀러 온 줄 알면 어떡하나” 걱정(런닝맨)
- 유난희 “안 깨진다던 그릇 깨지자 주문 곤두박질‥죽다 살아나”(마이웨이)
- 이미숙, 사위 안재욱♥제자 주세빈 불륜 몰카 감시 ‘충격’(디 엠파이어)[어제TV]
- ‘돌싱’ 전다빈, 전신 타투+글래머 수영복핏‥동양인 맞아?
- 장미희 64세 맞아? 아찔한 뒤태 파격 첫등장 (삼남매가 용감하게)[결정적장면]
- 최동환♥이소라, 지하철에서 과감 백허그‥당당한 ‘돌싱’ 커플
- “이상민 빚 200억? 신용 없어 못 빌려” 서장훈 일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임영웅, 뽀글머리도 완벽 소화한 히어로‥갈수록 어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