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날리면' 난리 속, 이준석 "나라 걱정하는 그대, 진짜 걱정된다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명선 기자(overview@pressian.com)]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의 "이 XX들" 막말 및 국민의힘의 "바이든 아니고 날리면" 편들기 논란 속에서도 당원 가입을 독려했다.
이 대표는 지난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라 걱정하는 그대, 진짜 걱정된다면 당원가입이 정답"이라며 국민의힘 온라인 입당을 권유했다.
이 대표의 '당원 가입 독려' 포스트는 사흘 만의 SNS 활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명선 기자(overview@pressian.com)]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의 "이 XX들" 막말 및 국민의힘의 "바이든 아니고 날리면" 편들기 논란 속에서도 당원 가입을 독려했다.
이 대표는 지난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라 걱정하는 그대, 진짜 걱정된다면 당원가입이 정답"이라며 국민의힘 온라인 입당을 권유했다.
이 대표의 '당원 가입 독려' 포스트는 사흘 만의 SNS 활동이다. 그는 지난 22일 "가처분 답변서나 여러가지 자료들 이런거 자세하게 읽어보느라 하루종일 종이를 보고 있어서 그런지 눈건강이 요즘 너무 안 좋아서 SNS를 자주 확인 못하고 있다"면서 "DM이나 문의에 답변을 못해도 양해 부탁한다"고 했다. 이 대표가 이 글을 쓴 시점은 윤 대통령의 '막말 논란'이 SNS상에 막 논란이 되던 시점과 겹쳐 있다.
한편, 이 대표의 '침묵 아닌 침묵'은 '양두구육'이란 표현을 문제 삼아 징계 절차가 개시된 윤리위를 고려한 것이라는 해석도 있다. 그는 오는 28일 윤리위를 앞두고 있다.
[이명선 기자(overview@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장자리로 밀려난 청소노동자 휴게실
- 박홍근 "사슴을 말이라 우겨…정녕 국민이 두렵지 않은가?"
- 궁지 몰린 국민의힘, MBC '총공'으로 프레임 전환 시도
- 외교참사 넘어 '수출참사' 우려된다…한국판 '블루리본위' 만들자
- '강공법' 택한 尹대통령 "사실과 다른 보도로 동맹 훼손…진상이 밝혀져야 한다"
- 불평등에 잠기는 우리의 주거권..."비만 오면 너무 무서워요"
- 러시아 상·하원 의장, 동원령 반발에 '안절부절'…푸틴은 주말 별장으로
- '바이든→날리면' 난리 속, 이준석 "나라 걱정하는 그대, 진짜 걱정된다면…"
- 바이든이 '기후' 14번 외칠때, 윤석열은 '자유'만 21번 외쳤다
- 문화재로서의 전승탈춤과 일상생활문화로서의 축전탈춤과 새로운 예술장르로서의 창작탈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