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 스플렁크 '보안관제 및 자동화 솔루션' 데모 시연
MDS테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참여한 기업들은 Splunk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자사의 보안 운영을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며 "프로모션 신청 대상자는 IT 인프라 전반에서 보안 위협에 대응하고, 보안 정보와 이벤트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기업들"이라고 설명했다.
또 "Splunk SIEM 솔루션인 Splunk ES(Enterprise Security) 데모를 통해 빠른 위협 탐지와 분석을 시연하고 고객의 장비 및 로그 수집 현황, 운영 중인 보안 시나리오를 분석 후 개선방안을 도출하는 보안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Splunk SOAR 데모 시연은 외부 위협을 탐지하는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위협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플레이북과 보안 취약점 정보를 자동 수집하여 주요 관리자에게 배포하는 사전 예방 활동 플레이북 등을 시연할 예정이다.
한편, Splunk SIEM을 도입하면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위협 인텔리전스 정보를 제한 없이 수집, 전사적인 보안 관제 및 분석을 단일 솔루션으로 통합할 수 있다.
또, Splunk SOAR를 통해 반복적으로 처리하던 침해 사고 분석 및 대응을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에 따라 자동으로 처리할 수도 있다. 즉, Splunk SIEM과 SOAR를 도입하면 보안 관제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보안 담당자가 분석 및 공격 시나리오 설계 등 가치 높은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이 가능하다.
MDS테크의 Splunk SIEM&SOAR 데모 시연 프로모션 신청 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남궁선희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뿌리산업 최고 기술, 일본 9개 vs 한국 0개
- 스마트팜이 상장한다고? 다이어터가 푹 빠진 달달 토마토 생산하는 우듬지팜 [스페셜리포트]
- OTT 몸값 주춤해도…제작사엔 돈 몰린다
- 배터리 3社 기술혁신…모듈 없애 주행거리 확 늘린다
- 일할 사람 없고 늙어가는 뿌리산업…기업당 지원금 3천만원뿐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