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16주 연속 2049시청률 동시간대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이민희,전재욱)에서는 의뢰인 부부가 양 팀의 최종 매물이 아닌 덕팀의 '의왕굳! 정원 하우스'를 선택해 무승부를 기록했다.
복팀은 'Ring My 홈'을 최종 매물로 선택했으며, 덕팀은 '슬세권이 좋아쏠~♥'을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 부부는 양 팀의 최종 매물이 아닌 덕팀의 '의왕굳! 정원 하우스'를 선택하며, 푸른 미니 정원과 아파트와 주택의 장점이 합쳐진 타운하우스가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이민희,전재욱)에서는 의뢰인 부부가 양 팀의 최종 매물이 아닌 덕팀의 ‘의왕굳! 정원 하우스’를 선택해 무승부를 기록했다.
26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는 시청률 3.8%(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2049시청률은 1.7%로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8%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도국제도시 매매와 직주근접 경기남부 전세를 놓고 고민하는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현재 이들은 인천 송도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남편 직장도 송도에 있었는데, 경기도 과천으로 이전하게 되면서 이사를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지역은 현재 거주 중인 송도국제도시 또는 과천까지 대중교통 30~40분 이내의 경기 남부를 희망했다.
복팀에서는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최자 그리고 양세형이 출격했다. 첫 번째 매물은 송도국제도시 제 5공구에 위치한 ‘Ring My 홈’이었다. 대단지 아파트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우드&화이트 인테리어는 흠잡을 곳이 없었다. 넓은 주방 역시 수납공간까지 넉넉해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매물은 송도국제도시 제 1공구에 위치한 ‘다이나믹 뷰오’였다. 송도 센트럴파크가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로 2년 전 올 리모델링을 마친 상태였다. 세련된 거실의 통창으로 센트럴파크, 워터 프런트 호수까지 막힘없이 감상할 수 있었다. TV,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가전제품들이 기본 옵션으로 주어졌다.
세 번째 매물은 송도국제도시 제 4공구의 ‘송도 채광 축제’였다. 복합 쇼핑몰과 미추홀 공원이 인근에 있는 아파트로 3년 전 리모델링을 마친 상태였다. 거실과 안방 창문으로 채광이 가득했으며, 폴리싱 바닥과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는 집 안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었다. 특히, 현관 앞 쓰레기 자동처리 시스템이 눈길을 끌었다.
덕팀에서는 가수 쏠과 양세찬이 출격했다. 첫 번째 매물은 의왕시 삼동에 위치한 ‘의왕굳! 정원 하우스’였다. 올해 준공된 타운하우스로 듀플렉스 주택이었다. 1층에는 미니 잔디마당과 연결된 방이 있었으며, 2층에는 넓은 주방과 거실이 있었다. 3층과 4층에는 넉넉한 방 그리고 넓은 복층이 있었다. 복층과 연결된 프라이빗 야외 베란다는 바비큐, 캠핑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었다.
두 번째 매물은 군포시 금정동의 ‘슬세권이 좋아쏠~♥’이었다. 올해 준공한 주상복합 아파트의 첫 입주 매물로 남편 직장이 있는 정부과천청사역까지 대중교통으로 15분밖에 걸리지 않아 직주근접을 자랑했다. 지하철 금정역이 단지와 연결되어 있는 것은 기본, 영화관과 대형 쇼핑몰까지 연결돼 다양한 인프라를 ‘슬세권’으로 즐길 수 있었다. 집 안 곳곳에서 안양천과 모락산, 수리산을 감상할 수 있었다.
복팀은 ‘Ring My 홈’을 최종 매물로 선택했으며, 덕팀은 ‘슬세권이 좋아쏠~♥’을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 부부는 양 팀의 최종 매물이 아닌 덕팀의 ‘의왕굳! 정원 하우스’를 선택하며, 푸른 미니 정원과 아파트와 주택의 장점이 합쳐진 타운하우스가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한편, 파도파도 '홈서핑'에서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의 끝판왕 집을 파보았다. 시멘트 미장과 오랜된 티크목재로 꾸민 거실 그리고 인더스트리얼 화장실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안방과 아이 방은 포근한 우드 인테리어로 공간을 분리시켰으며, 안방의 폴딩도어 너머 발코니에 설치한 미니풀장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음 주 MBC ‘구해줘! 홈즈’는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