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굴비 먹을 줄 몰라" 나인우, 녹차 그릇 들고 마셔 (1박2일)[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우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보리굴비를 먹었다.
무안에서는 낙지 한 상 vs 낙지잡기 체험에서 딘딘이 낙지 한 상을 받았고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나인우는 낙지를 잡았다.
이어 함평 육회 한 상 vs 왕골 돗자리 체험에서는 나인우가 육회 한 상에 당첨됐고, 나인우는 형들에게 미안해 글로 맛을 평가하며 세심한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영광 보리굴비 한 상 vs 천일염전 체험에서도 나인우는 보리굴비 한 상에 당첨 역대급 운발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인우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보리굴비를 먹었다.
9월 25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식도락 체험여행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남 무안, 함평, 영광에서 식도락을 체험했다. 무안에서는 낙지 한 상 vs 낙지잡기 체험에서 딘딘이 낙지 한 상을 받았고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나인우는 낙지를 잡았다. 김종민은 가장 먼저 낙지를 잡으며 딘딘과 함께 낙지를 먹었다.
이어 함평 육회 한 상 vs 왕골 돗자리 체험에서는 나인우가 육회 한 상에 당첨됐고, 나인우는 형들에게 미안해 글로 맛을 평가하며 세심한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영광 보리굴비 한 상 vs 천일염전 체험에서도 나인우는 보리굴비 한 상에 당첨 역대급 운발을 보였다.
하지만 나인우는 “이거 먹는 법을 몰라서. 어떻게 먹어야 하지?”라며 밥을 말아먹는 녹차 그릇을 들고 마신 뒤 “진짜 시원하다. 이온음료가 필요 없겠다”며 음료로 평했고 제작진은 “녹차에 밥을 말아서 먹는 거다”고 알려줬다.
나인우는 녹차에 밥을 말아 먹고 “어디 가서 자랑해야 겠다”며 만족했고 “정훈이 형이 걸렸으면 정말 좋아 했겠다”며 맏형 연정훈을 생각하는 착한 마음까지 드러냈다. (사진=KBS 2TV ‘1박2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전다빈, 전신 타투+글래머 수영복핏‥동양인 맞아?
- 장미희 64세 맞아? 아찔한 뒤태 파격 첫등장 (삼남매가 용감하게)[결정적장면]
- 최동환♥이소라, 지하철에서 과감 백허그‥당당한 ‘돌싱’ 커플
- “이상민 빚 200억? 신용 없어 못 빌려” 서장훈 일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임영웅, 뽀글머리도 완벽 소화한 히어로‥갈수록 어려져
- 신현준, ♥12살 연하 아내 자랑할 만하네‥연예인급 미모+몸매
- 처가에 간 정태우, 눈물 흘리다 자리 박차고 나간 아내에 당황(살림남2)
- 애처가 대권후보 안재욱, 제자와 불륜 파격 베드신 ‘디 엠파이어’ 첫방[어제TV]
- 제이홉 “크러쉬 연락받자마자 심장 뛰어, 신곡 처음 듣고 충격”
- 개코, 비자금 장소 공개 “이런 곳에 2~3만원씩 넣어둬”(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