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너무 얇은 다리 깜짝 "윤성빈 팔뚝이랑 비슷"(뭉찬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윤이 너무 가는 다리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9월 25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2'(이하 '뭉찬2') 60회에서는 축구 레전드 박지성이 조기축구 감독으로 전격 데뷔, 안정환의 어쩌다벤져스와 대결을 펼쳤다.
한편 어쩌다벤져스의 이형택은 "우리 쪽에도 멸치가 있는데 더 멸치"라고 말했다.
그러자 듣고있던 어쩌다벤져스의 '멸치' 이대훈은 "멸치도 등급이 있다. 큰 멸치가 있고 아기 멸치도 있다"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승윤이 너무 가는 다리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9월 25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2'(이하 '뭉찬2') 60회에서는 축구 레전드 박지성이 조기축구 감독으로 전격 데뷔, 안정환의 어쩌다벤져스와 대결을 펼쳤다.
이날 '팀 박지성'의 멤버 이승윤의 인터뷰 중 샤이니 민호는 "저희도 다리가 얇은 편인데 저희 중에 진짜 유독, 정말로 깜짝 놀랐다"면서 이승윤의 가는 다리에 대해 언급했다.
이동국 등 지켜보던 모두가 "너무 얇다"면서 술렁거렸고 민호는 "거의 윤성빈 선수 팔뚝이랑 비슷할 정도. 오히려 여기가(윤성빈 팔뚝) 더 두꺼울 수 있다"고 옆에 앉아있는 윤성빈과 비교했다.
한편 어쩌다벤져스의 이형택은 "우리 쪽에도 멸치가 있는데 더 멸치"라고 말했다. 그러자 듣고있던 어쩌다벤져스의 '멸치' 이대훈은 "멸치도 등급이 있다. 큰 멸치가 있고 아기 멸치도 있다"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뭉쳐야 찬다 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전다빈, 전신 타투+글래머 수영복핏‥동양인 맞아?
- 장미희 64세 맞아? 아찔한 뒤태 파격 첫등장 (삼남매가 용감하게)[결정적장면]
- 최동환♥이소라, 지하철에서 과감 백허그‥당당한 ‘돌싱’ 커플
- “이상민 빚 200억? 신용 없어 못 빌려” 서장훈 일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임영웅, 뽀글머리도 완벽 소화한 히어로‥갈수록 어려져
- 신현준, ♥12살 연하 아내 자랑할 만하네‥연예인급 미모+몸매
- 처가에 간 정태우, 눈물 흘리다 자리 박차고 나간 아내에 당황(살림남2)
- 애처가 대권후보 안재욱, 제자와 불륜 파격 베드신 ‘디 엠파이어’ 첫방[어제TV]
- 제이홉 “크러쉬 연락받자마자 심장 뛰어, 신곡 처음 듣고 충격”
- 개코, 비자금 장소 공개 “이런 곳에 2~3만원씩 넣어둬”(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