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알고보니 이벤트 장인..비밀공유했다는 이 사람 ('미우새')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에서 크러쉬가 이벤트 장인이 된 일화를 전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우새'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스페셜MC로 크러쉬가 등장, 대표곡 'BEUATIFUL LIFE'를 선곡했다.
무엇보다 크러쉬에 대해 이벤트 장인이라 언급, 같은 아파트 사는 지코, 생일에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해줬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크러쉬가 이벤트 장인이 된 일화를 전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우새'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스페셜MC로 크러쉬가 등장, 대표곡 'BEUATIFUL LIFE'를 선곡했다. 특히 그는 "군대 전역하고 첫방송 이번 신곡에 BTS 제이홉이 함께 했다"며 신곡 '러시아워'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신동엽과 공통점에 대해 언급, 크러쉬도 애주가로 알려졌다고 했다. 그는 "술 먹고 기분이 좋아지면 주변인들에게 전화한다 다음날 후회한 적도 있다"며 "술 마시고 절친 지코에게 전화를 자주하는데 그 친구는 요즘 내 전화를 안 받는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또 의외로 손흥민과 친분이 있다는 크러쉬는 "6년 전 유럽 투어했던 때 손흥민선수가 런던 공연을 보러와줬다"며 "알고보니 동갑, 그때 인연으로 친구가됐다 가끔 연락한다
무엇보다 크러쉬에 대해 이벤트 장인이라 언급, 같은 아파트 사는 지코, 생일에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해줬다고 했다. 크러쉬는 "지코가 좋아하는 빈티지 스피커를 사서 집에 몰래 가서 세팅해줬다 그때 왜인지 모르겠지만 서로 비밀번호를 알았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한편,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