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子 삼둥이 살던 명품 뷰 아파트, 매매가 9억(홈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일국과 그의 아들 삼둥이가 살던 아파트의 조금 작은 매물이 소개됐다.
9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175회에서는 송도 또는 과천 인근 경기 남부의 집을 찾는 부부 의뢰인이 등장했다.
최자는 "(삼둥이의 집은) 큰 사이즈고 (이번 매물은) 같은 건물 내 작은 사이즈"라고 말했다.
집 거실에서 송도 시티뷰, 워터프런트 호수 뷰를 볼 수 있던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송일국과 그의 아들 삼둥이가 살던 아파트의 조금 작은 매물이 소개됐다.
9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175회에서는 송도 또는 과천 인근 경기 남부의 집을 찾는 부부 의뢰인이 등장했다. 예산은 송도국제도시의 경우 매매가 9억 원대, 경기 남부의 경우 전세가 6억 원까지 가능했다.
이날 양세형, 다이나믹 듀오 개코, 최자는 송도국제도시 제 1공구를 찾았다. 국제업무지구, 국제학교가 있는 지역에, 송도의 랜드마크인 센트럴파크가 도보 2분 내 있었다. 박나래는 이 곳에 대해 "여기가 싱가폴 같기도 하고, 홍콩 같기도 하다"고 평했다.
심지어 이 집은 연예인과도 나름 관계가 있었다. 양세형에 의하면 "도보권에 김광규 씨 집이 있다"고. 또 주상복합 아파트 건물을 본 코디들은 "유명한 곳 아니냐"며 깜짝 놀랐다. 바로 송일국의 세 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살던 집이었다.
최자는 "(삼둥이의 집은) 큰 사이즈고 (이번 매물은) 같은 건물 내 작은 사이즈"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예산 안에 들어오냐"며 놀랐다. 심지어 집은 고급 건물의 상징이라는 회전문에 호텔급 로비, 6개의 엘리베이터를 갖추고 있었다.
내부도 감탄을 자아냈다. 집 거실에서 송도 시티뷰, 워터프런트 호수 뷰를 볼 수 있던 것. 양세형은 "이 집 진짜 뷰쳤다"고 말했다. 이외 발코니 있는 방, 깔끔한 부엌과 화장실 등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 2개 화장실 2개, 입주문 전용 스카이라운지가 있는 이 집은 매매가 9억 원이었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전다빈, 전신 타투+글래머 수영복핏‥동양인 맞아?
- 장미희 64세 맞아? 아찔한 뒤태 파격 첫등장 (삼남매가 용감하게)[결정적장면]
- 최동환♥이소라, 지하철에서 과감 백허그‥당당한 ‘돌싱’ 커플
- “이상민 빚 200억? 신용 없어 못 빌려” 서장훈 일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임영웅, 뽀글머리도 완벽 소화한 히어로‥갈수록 어려져
- 신현준, ♥12살 연하 아내 자랑할 만하네‥연예인급 미모+몸매
- 처가에 간 정태우, 눈물 흘리다 자리 박차고 나간 아내에 당황(살림남2)
- 애처가 대권후보 안재욱, 제자와 불륜 파격 베드신 ‘디 엠파이어’ 첫방[어제TV]
- 제이홉 “크러쉬 연락받자마자 심장 뛰어, 신곡 처음 듣고 충격”
- 개코, 비자금 장소 공개 “이런 곳에 2~3만원씩 넣어둬”(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