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9점' 브라질전 하이라이트였다, 'SON 동료' 향한 극찬 릴레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샬리송(토트넘)을 향한 극찬이 나왔다.
더부트룸은 '랜스는 히샬리송에게 10점 만점에 8점을 줬다. 히샬리송의 2022년 카타르월드컵 출전에 의심이 있었다면 이번에 해결됐을 것이라고 했다. 글로브는 10점 만점에 8.5점을 줬다. 브라질이 월드컵 우승을 하는 데 강한 힘을 줄 것이라고 했다. 또 다른 언론 코레이오 브라질리언스는 10점 만점에 9점을 줬다. 히샬리송이 경기의 하이라이트였다고 평가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히샬리송(토트넘)을 향한 극찬이 나왔다.
브라질 축구대표팀은 24일(이하 한국시각) 프랑스 르아브르의 스타드 오세앙에서 열린 가나와의 친선 경기에서 3대0으로 승리했다. 히샬리송이 전반 28분, 전반 40분 연달아 득점포를 꽂아 넣으며 팀 승리에 앞장섰다.
영국 언론 더부트룸은 25일 '히샬리송은 소속팀과 국가대표팀에서 전력으로 나아가고 있다. 그는 브라질 축구대표팀에서 다시 한 번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브라질 언론은 가나전 직후 히샬리송에게 찬사를 쏟아냈다. 더부트룸은 '랜스는 히샬리송에게 10점 만점에 8점을 줬다. 히샬리송의 2022년 카타르월드컵 출전에 의심이 있었다면 이번에 해결됐을 것이라고 했다. 글로브는 10점 만점에 8.5점을 줬다. 브라질이 월드컵 우승을 하는 데 강한 힘을 줄 것이라고 했다. 또 다른 언론 코레이오 브라질리언스는 10점 만점에 9점을 줬다. 히샬리송이 경기의 하이라이트였다고 평가했다'고 전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선택 故 정중지, 생전 남긴 글 "나 범죄자 아닌데, 다 조작된 루머인데"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폭행 기억 생생→공황장애" 개콘 개그맨, 사라졌던 이유
- 나나, 허벅지까지 뒤덮은 '전신 문신'..뱀→거미·나비가 한가득!
- 2NE1 박봄, 살빼고 되찾은 리즈 미모..얼굴 소멸하겠어
- "학폭 피해자라며" 곽튜브, '멤버 가해' 이나은 두둔 논란에 영상 비공…
- 송혜교=얼굴로 국위선양..화려한 배경 무시하는 '독보적 비주얼'
- '아이돌 실내 흡연'만 N번째...백현 "마카오 전자담배 금지 몰라, 부…
- 팽현숙, 바람만 100번 이상 불륜남 사연에 “♥최양락 힘없어 하지도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