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나라 걱정하는 그대, 진짜 걱정된다면 당원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는 25일 "나라 걱정하는 그대, 진짜 걱정되신다면 당원가입이 정답"이라는 짧은 메시지를 냈다.
이 전 대표는 이날 오후 페이스북에 이같이 적었다.
이 전 대표가 주기적으로 내는 당원 가입 메시지는 경찰이 '성 상납' 의혹 관련 알선수재 등 혐의에 대해 불송치 결정을 한 지난 20일 후 5일 만이다.
이 전 대표의 이날 "나라 걱정하는 그대, 당원가입" 글은 윤 대통령의 영국·미국·캐나다 순방과 사적 발언 논란 이후 처음 나온 메시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性의혹' 불송치후 5일만 "당원가입"
3·4·5차 가처분 심리·윤리위 사흘 앞
[서울=뉴시스] 김승민 기자 =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는 25일 "나라 걱정하는 그대, 진짜 걱정되신다면 당원가입이 정답"이라는 짧은 메시지를 냈다.
이 전 대표는 이날 오후 페이스북에 이같이 적었다. 이 전 대표가 주기적으로 내는 당원 가입 메시지는 경찰이 '성 상납' 의혹 관련 알선수재 등 혐의에 대해 불송치 결정을 한 지난 20일 후 5일 만이다.
이 전 대표는 지난 22일 오전 "가처분 답변서나 여러 자료를 자세하게 읽느라 하루종일 종이를 보고 있다"며 "눈 건강이 너무 안 좋아서 SNS를 자주 확인 못 하고 있다"고 적었는데, 이는 방미 중인 윤석열 대통령의 사적 발언이 논란이 된 시점이었다.
이 전 대표의 이날 "나라 걱정하는 그대, 당원가입" 글은 윤 대통령의 영국·미국·캐나다 순방과 사적 발언 논란 이후 처음 나온 메시지다.
한편 이 전 대표가 법원에 당을 상대로 낸 3·4·5차 가처분 심리는 사흘 뒤인 오는 28일 열린다. 이 전 대표에 대한 추가 징계 의결 가능성이 있는 당 중앙윤리위원회 전체회의도 같은날이다.
이 전 대표는 윤리위가 다시 징계를 의결할 경우 효력정지 가처분을 법원에 낼 방침으로 알려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ks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5세 미혼' 정석용 "19세 연하와 교제"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사진 찍어줘…파파라치 포착
- "이 남자 내게 관심 없구나"…눈치 챌 수 있는 5가지 행동
- 권상우♥손태영, 아들·딸 최초 공개…"15살子 키 180㎝"
- 진태현♥박시은, 유산 아픔 딛고 미소 "양딸들 생겼다"
- 배우 최준용 "계엄 몇 시간 만에 끝나 아쉬웠다"…尹 공개지지
- 홍석천 "약에 취해 끌려나가, 저러다 죽기도"…마약 파티 경고
- 이정재, 동창 한동훈과 선긋기 "밥 한번 먹었을뿐"
- '태국재벌♥' 신주아, C사 명품 휘감고 럭셔리한 일상
- '정해인 닮은꼴' 붕어빵 사장, 신고당해 쫓겨났는데 반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