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닮은 꼴로 유명"..변호사 정체는 모트였다 (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모트의 정체가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내가 바로 복 to the 면 to the 가왕! 변호사'의 정체가 모트로 밝혀진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모트는 '내가 바로 복 to the 면 to the 가왕! 변호사'로 무대에 올랐고, '황금가면 수확하러 왔습니다! 벼농사'와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이어 모트는 1라운드에서 탈락해 정체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가수 모트의 정체가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내가 바로 복 to the 면 to the 가왕! 변호사'의 정체가 모트로 밝혀진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모트는 '내가 바로 복 to the 면 to the 가왕! 변호사'로 무대에 올랐고, '황금가면 수확하러 왔습니다! 벼농사'와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이어 모트는 1라운드에서 탈락해 정체를 공개했다.
특히 김성주는 "팬들 사이에서는 배우 하연수 씨 닮은 꼴로 유명하다고 한다"라며 물었고, 모트는 "그런 이야기를 종종 듣긴 했다. 지금은 아닌 거 안다. 그 이야기를 종종 들었을 때는 샤워하다가 거울을 많이 보지 않냐. '느낌이 있나?' 했다. 살이 많이 쪄서 요즘에는 '나는 그냥 꼬부기를 닮은 거구나' 싶다"라며 털어놨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김종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쳤다" 언급
- 한문철도 당했다…CCTV 공개 “지인 아내는 사망“
- '현빈♥' 손예진, 임신했는데 또 겹경사…'축하쇄도'
- '돌싱2' 윤남기♥이다은, 둘째 계획하더니 벌써…"내년에"
- 규현 "교통사고 당해 4일간 혼수상태…4개월 입원"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