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거짓 논란 휩싸였다..코드 쿤스트 "논란 발생 중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코드 쿤스트가 '개운함 논란'에 휩싸였다.
코드 쿤스트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푹 자고 개운한 모습으로 다녀온 팝업 스토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어딘가 나른해보이는 모습이지만, "푹 자고 개운한 모습"이라는 그의 문구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코드 쿤스트는 "개운함 논란 발생 중이네"라며 자신의 상황을 인지한 듯 댓글을 남겨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수 코드 쿤스트가 '개운함 논란'에 휩싸였다.
코드 쿤스트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푹 자고 개운한 모습으로 다녀온 팝업 스토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코드 쿤스트는 특유의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중. 어딘가 나른해보이는 모습이지만, "푹 자고 개운한 모습"이라는 그의 문구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네티즌들은 이 사진을 보고 "형 좀 더 주무셔야 될 것처럼 나왔다", "오빠 눈은 거짓말을 못한다", "뭔가 개운하지 않아보여"라는 등 거짓 개운함 논란에 휩싸인 것. 이에 코드 쿤스트는 "개운함 논란 발생 중이네"라며 자신의 상황을 인지한 듯 댓글을 남겨 시선을 모았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선택 故 정중지, 생전 남긴 글 "나 범죄자 아닌데, 다 조작된 루머인데"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폭행 기억 생생→공황장애" 개콘 개그맨, 사라졌던 이유
- 나나, 허벅지까지 뒤덮은 '전신 문신'..뱀→거미·나비가 한가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