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산행은 '발에 맞는 등산화'로 안전 챙겨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볍게 하는 산행일지라도 발에 잘 맞는 등산화를 갖춰 신어야 안전사고를 사전에 막을 수 있다.
가을산행은 낙엽으로 인한 미끄러짐 사고 발생 우려까지 높아 초보부터 전문가들까지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등산화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을산행은 낙엽으로 인한 미끄러짐 사고 발생 우려까지 높아 초보부터 전문가들까지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등산화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25일 아웃도어업계에 따르면 신발도시 부산에 본사를 둔 트렉스타를 비롯한 국내 관련업체들이 산행하기 좋은 가을철을 앞두고 편안한 착화감을 더해주는 등산화 신제품을 잇따라 시장에 내놓았다.
트렉스타 신제품 '코브라 서라운드 슈프림 GTX'는 고기능성 미드컷 등산화에 고어텍스(GORE-TEX)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360도 전방향 방수·투습기능으로 신발 내부온도를 쾌적하게 해 어떠한 날씨와 장소에서도 발을 쾌적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트렉스타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극대화하기 위해 하이퍼그립의 새로운 아웃솔을 개발해 더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쾌적함과 통기성이 집중적으로 기능할 수 있게 했다.
트렉스타는 발목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미드컷 디자인으로 발목 부분 메시의 몰딩 처리로 입체감을 주어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살렸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가을 산행을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오랫동안 신어도 발에 무리가 없고 착화감 좋은 기능성 등산화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능성은 물론 가벼운 무게감과 세련된 스타일로 실용성까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