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표 락 발라드, 신곡 '기어이 또'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원위(ONEWE)가 오는 10월 4일 신곡 '기어이 또'를 발표한다.
소속사 RBW는 25일 0시 원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티징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또한 10월 18일 공개되는 원위의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에는 이번 신곡 '기어이 또'를 포함, 지난 1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VOYAGER' 데모 버전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원위(ONEWE)가 오는 10월 4일 신곡 ‘기어이 또’를 발표한다.
소속사 RBW는 25일 0시 원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티징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타이틀 곡명 ‘기어이 또’ 로고와 함께 ‘기어이 또 눈물’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신곡 ‘기어이 또’는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변해버린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원위 표 락 발라드 곡이다.
멤버 용훈, 강현이 군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작업을 마친 곡으로, 팀 완전체 활동이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깜짝 신곡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10월 18일 공개되는 원위의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에는 이번 신곡 ‘기어이 또’를 포함, 지난 1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VOYAGER’ 데모 버전을 담았다.
‘STUDIO WE : Recording’는 원위의 작업물들이 빌드업되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의 가이드 버전 음원을 그대로 담아낸 시리즈다.
곡이 완성되기까지의 시작을 담은 앨범인 만큼 원위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