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리콜' 최초 돌싱남 등장 "자녀 둘, 넘어야 할 산 많다"[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최초로 '돌싱' 리콜남이 등장한다.
26일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11회에서는 '일과 사랑'이라는 주제로 일 때문에 X와 헤어진 리콜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 등장하는 리콜남은 서른 여섯의 PD. 리콜남은 일 관련 미팅에서 몇 번 만난 X와 우연한 기회에 다시 만나게 되면서 11살이라는 나이 차이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연인으로 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최초로 ‘돌싱’ 리콜남이 등장한다.
26일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11회에서는 ‘일과 사랑’이라는 주제로 일 때문에 X와 헤어진 리콜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 등장하는 리콜남은 서른 여섯의 PD. 리콜남은 일 관련 미팅에서 몇 번 만난 X와 우연한 기회에 다시 만나게 되면서 11살이라는 나이 차이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연인으로 발전한다.
하지만 리콜남 직업의 특성상 출퇴근이 따로 없고, 또 챙겨야 할 일들도 많아서 제대로 잠도 자지 못하는 바쁜 일상이 반복된다. 때문에 X의 연락에 바로바로 대답을 해주지도 못하고, 데이트를 할 때도 업무 전화를 받느라 바빴다고 말한다.
만날 시간이 터무니없이 부족했던 두 사람. 이에 X는 리콜남이 일하는 현장의 스태프로 들어가 리콜남을 서포트 한다. 하지만 리콜남은 다른 사람들이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볼까봐 X에게 더욱 엄격한 잣대를 대며 철저하게 선을 긋는다. 이에 X는 점점 지쳐가고 결국 이별에까지 다다른다.
더욱 놀라운 것은 리콜남이 자녀가 두 명이 있는 돌싱이라는 것. 리콜남은 25살에 결혼했고, 4년 전에 이혼을 해 현재 초등학교 3학년, 초등학교 1학년 두 아이가 있다고 고백한다. 생각지도 못했던 이야기에 리콜플래너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아이가 있기 때문에 더욱 열심히 일할 수밖에 없는 리콜남의 상황을 이해하면서도, 또 이제 겨우 20대 중반인 X의 힘든 마음에도 공감한다. 이에 리콜플래너들은 “넘어야 할 산이 너무 많다” “이번 사연은 너무 복잡하고 어렵다”면서 그 어느때보다 진지한 마음으로 사연에 집중한다.
아이가 있는 돌싱이라는 리콜남의 상황이 X와의 연애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지, 알면 알수록 놀라움의 연속인 리콜남의 사연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X가 ‘돌싱’ 리콜남의 이별 리콜에 어떤 응답을 내놨을 지 본방 사수를 자극한다. 이날 저녁 8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