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타임] 벤투호와 격돌하는 포르투갈, 체코 4-0으로 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르투갈이 압도적인 경기력을 펼쳤습니다.
포르투갈은 25일(이하 한국 시간) 네이션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서 체코를 만나 4-0으로 승리했습니다.
H조에서 가장 강력한 전력을 구축한 포르투갈은 이날 경기에서도 존재감을 자랑했습니다.
한국은 카메룬과 친선 경기를 치르고, 포르투갈은 스페인을 상대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김한림 영상기자] 포르투갈이 압도적인 경기력을 펼쳤습니다.
포르투갈은 25일(이하 한국 시간) 네이션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서 체코를 만나 4-0으로 승리했습니다.
FIFA 랭킹 9위 포르투갈은 11월 개막하는 카타르 월드컵에서 한국, 우루과이, 가나와 함께 H조에 속했습니다. 한국과는 조별리그 3차전에서 맞붙습니다.
H조에서 가장 강력한 전력을 구축한 포르투갈은 이날 경기에서도 존재감을 자랑했습니다. 디오구 달로트가 멀티골을 터뜨렸고, 브루노 페르난데스와 디오구 조타가 각각 추가골을 넣었습니다.
이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전반 도중 코너킥 상황에서 상대 골키퍼와 부딪혀 코 부위에 출혈이 생겼습니다. 부상을 당했지만 그는 지혈 후 경기가 끝날 때까지 90분을 모두 소화했습니다.
이로써 이번 A매치 기간에 H조 국가들이 모두 한 차례씩 경기를 치렀습니다. 한국은 코스타리카와 2-2로 비겼고, 우루과이는 이란에 0-1로 졌습니다. 가나는 브라질에 0-3으로 패배했습니다.
한국은 카메룬과 친선 경기를 치르고, 포르투갈은 스페인을 상대합니다. 우루과이는 캐나다, 가나는 니카라과를 상대로 두 번째 평가전을 치릅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체코 원정 떠나는 'WC 상대' 포르투갈… 대한민국은 관심 집중 #SPORTSTIME - SPOTV NEWS
- '첫 WC 바라보는' 김민재, "유럽에서 가장 막기 힘들었던 선수는?" #SPORTSTIME - SPOTV NEWS
- '김민재가 칭찬했던' 지루, 프랑스 대표팀 최고령 득점자 등극! #SPORTSTIME - SPOTV NEWS
- 데뷔 첫 안타에 2도루까지… '겁 없는 신인' 배지환의 데뷔전 #SPORTSTIME - SPOTV NEWS
- 다저스 팬도 기립 박수… 푸홀스, ML 역대 4번째 700홈런 달성 #SPORTSTIME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