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래퍼' 릴러말즈 '관객 압도하는 무대'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릴러말즈가 2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날 열린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는 EXN, 홀리뱅, MVP, 넉살x까데호, 애쉬 아일랜드, 릴러말즈, 미노이, 제시, 효린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동률 기자] 가수 릴러말즈가 2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날 열린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는 EXN, 홀리뱅, MVP, 넉살x까데호, 애쉬 아일랜드, 릴러말즈, 미노이, 제시, 효린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보여줬다.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을 지향하고 있는 만큼 전 좌석을 돗자리 존으로 구성했으며 티켓과 공연 정도도 모바일을 활용해 불필요한 지류 인쇄를 줄였다. 또한, F&B존에서는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기 대체서비스를 도입해 눈길을 끌었다.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착한 관객과 함께하는 착한 페스티벌인 만큼 ESG를 실천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노력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
fedaikin@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논란의 5박7일' 순방 마치고 귀국한 윤 대통령 [TF사진관]
- 유승민 "尹 '날리면' 해명, 막말보다 더 나쁜 게 거짓말"
- Fed 위원 혀끝에 달린 뉴욕증시 지수들…줄줄이 연설하면서 매파 발언 쏟을지 주목
- 권성동 "MBC '조작 자막', 외교적 문제 될 수 있다" 역공?
- 서울 택시요금 인상 8부능선 넘었다…월수입 80만원↑
- 로또 1034회 당첨번호 조회…경기 '아예'·서울 '사실상' 없다
- “이젠 편의점서 장봐요”…‘화난 물가’에 소비자 ‘PB상품’ 주목
- [폴리스스토리] '치안 현장의 일당백' 경찰기동대, 이유 있는 자부심
- [인플루언서 프리즘] "우리, 함께 달려볼까요?"…'달리기 유튜버' 인기
- '자백' 나나, 전신 타투로 완성한 물오른 고혹미 [TF움짤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