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블랙핑크, '인기가요' 트리플크라운 달성..엔믹스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가 '핑크베놈'으로 트리플 크라운 영예를 안았다.
9월 2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가 '핑크베놈'으로 아이브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블랙핑크는 클래식과 힙합이 교차하는 타이틀곡 'Shut Down'(셧 다운) 무대를 선보이며 변함없는 실력을 드러냈다.
엔믹스는 수록곡 'COOL(Your rainbow)'(쿨 (유어 레인보우))과 타이틀곡 'DICE'(다이스) 무대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핑크베놈'으로 트리플 크라운 영예를 안았다.
9월 2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가 '핑크베놈'으로 아이브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블랙핑크는 클래식과 힙합이 교차하는 타이틀곡 ‘Shut Down’(셧 다운) 무대를 선보이며 변함없는 실력을 드러냈다.
엔믹스는 수록곡 ‘COOL(Your rainbow)’(쿨 (유어 레인보우))과 타이틀곡 'DICE'(다이스) 무대를 공개했다.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DICE'와 감미로운 보컬 실력이 돋보이는 'COOL(your rainbow)'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괴물 신인의 면모를 자랑했다.
한 달만에 컴백한 라필루스는 'GRATATA'(그라타타)를 통해 파워풀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외에도 미미로즈, 강민재, 빌리, 템페스트, 이진혁, 로켓펀치, 원어스, 최유정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전다빈, 전신 타투+글래머 수영복핏‥동양인 맞아?
- 장미희 64세 맞아? 아찔한 뒤태 파격 첫등장 (삼남매가 용감하게)[결정적장면]
- 최동환♥이소라, 지하철에서 과감 백허그‥당당한 ‘돌싱’ 커플
- “이상민 빚 200억? 신용 없어 못 빌려” 서장훈 일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임영웅, 뽀글머리도 완벽 소화한 히어로‥갈수록 어려져
- 신현준, ♥12살 연하 아내 자랑할 만하네‥연예인급 미모+몸매
- 처가에 간 정태우, 눈물 흘리다 자리 박차고 나간 아내에 당황(살림남2)
- 애처가 대권후보 안재욱, 제자와 불륜 파격 베드신 ‘디 엠파이어’ 첫방[어제TV]
- 제이홉 “크러쉬 연락받자마자 심장 뛰어, 신곡 처음 듣고 충격”
- 개코, 비자금 장소 공개 “이런 곳에 2~3만원씩 넣어둬”(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