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던전 28일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 이모탈'에 신규 던전을 선보인다.
22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이모탈'에 오는 28일 신규 던전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선보인 '디아블로 이모탈'의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잊힌 악몽'은 지금까지의 업데이트 중 최대 규모다.
이에 앞서 개발팀은 게임 내 이벤트, 확장 콘텐츠 등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오랜기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 이모탈’에 신규 던전을 선보인다.
22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이모탈’에 오는 28일 신규 던전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선보인 ‘디아블로 이모탈'의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잊힌 악몽’은 지금까지의 업데이트 중 최대 규모다. 이에 앞서 개발팀은 게임 내 이벤트, 확장 콘텐츠 등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오랜기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먼저, 새로운 던전 ‘침묵의 수도원’이 플레이어를 찾는다. 영원한 밤에 휩싸인 이 던전에서는 광원을 찾아내서 그 통로를 밝히고, 악몽 무리를 약화시켜야 던전 심장부에서 깨어나는 어둠과 맞서 싸울 수 있다. 6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는 2~4명 규모의 파티를 구성하여 이브고로드의 땅을 통과한 자카룸 성전의 역사를 재현할 수 있다.
전투부대가 정착할 수 있는 새로운 요새인 ‘사이랭거 성’도 추가된다. 기존 전투부대 야영지를 대체하는 ‘사이랭거 성’에서 플레이어는 심연 정화, 전투부대 방, 사이랭거 방어 등 세 가지 주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게임 모드에 참가하는 동안 일정 확률로 선조의 무기를 획득할 수도 있다.
‘5시즌 배틀 패스: 폭풍의 자손’은 새로워진 도전과 보상, 꾸미기 아이템과 함께 29일 오전 3시에 시작한다. 다섯 번째 지옥성물함 우두머리인 기형의 이질렉은 10월 2일 적용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