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시우민, 제기차기에 승부욕 활활..반전 성공 주역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에 출연한 시우민이 반전의 제기왕에 등극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에서 엑소 시우민, 뉴이스트 백호, 모델 정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시우민은 "모든 스포츠에는 공기의 흐름이라는 게 있다"라며 제기차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이의를 제기했다.
과연 시우민은 9개 이상의 제기를 성공하고 동전을 획득할 수 있을지 이날 방송에 눈길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홍김동전’에 출연한 시우민이 반전의 제기왕에 등극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에서 엑소 시우민, 뉴이스트 백호, 모델 정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네 멤버가 30개 이상을 차면 성공하는 제기차기 미션에 도전하게 된 가운데 홍진경, 우영, 조세호가 차례로 도전했다. 이에 한팀이 되어 마지막 주자로 나선 시우민은 땀을 비오듯 흘리는 모습을 보였고 우영은 “우민이 땀 터졌다”라며 손수건을 건네며 후배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시우민의 활약 여부에 따라 운명이 갈리는 상황. 모두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시우민은 돌연 천장의 실링팬을 지목한다. 시우민은 “모든 스포츠에는 공기의 흐름이라는 게 있다”라며 제기차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이의를 제기했다. 이에 모든 바람을 차단한 채 다시 제기차기에 도전했다.
과연 시우민은 9개 이상의 제기를 성공하고 동전을 획득할 수 있을지 이날 방송에 눈길이 모아진다.
한편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 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홍김동전’은 25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KBS2 '홍김동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양조위 아내, 영국 여왕 추모했다 中서 댓글 테러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