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템페스트, 가요계 돌풍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
아이더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청량감으로 찬란한 청춘 에너지를 선사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 무대를 선보였다.
템페스트의 무대는 찬란한 빛으로 가득했고, 상큼하고 청량한 청춘들의 에너지로 물들었다. 누워서 별 모양으로 대형을 만들어 ‘Can’t Stop Shining’의 시작을 알린 템페스트는 마치 하늘로 날아오를 듯한 가벼운 동작의 퍼포먼스를 펼쳐냈다.
템페스트는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 ‘튜브 춤’으로 튜브를 타고 움직이는 듯한 자연스러운 퍼포먼스를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서는 점프하는 안무를 통해 템페스트만의 청춘 에너지를 폭발시켰고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살려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템페스트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을 발매하며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을 비롯해 수록곡들이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으로 감성적이고 다이내믹한 보컬 멜로디와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1위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400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