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X김원효, 결혼 11주년에도 신혼 같네 "앞으로도 많이 사랑"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심진화와 김원효가 결혼 11주년을 맞으며 여전한 금술을 자랑했다.
심진화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11th wedding anniversary 2011 09 25 ~ 2022 09 25 김원효 ♥ 심진화"라며 "벌써 11년이라니!! 진짜 신기함 ^^ 앞으로도 많이 사랑하며 더 근사하게 살아봅시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심진화와 김원효가 결혼 11주년을 자축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와 김원효가 결혼 11주년을 맞으며 여전한 금술을 자랑했다.
심진화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11th wedding anniversary 2011 09 25 ~ 2022 09 25 김원효 ♥ 심진화”라며 “벌써 11년이라니!! 진짜 신기함 ^^ 앞으로도 많이 사랑하며 더 근사하게 살아봅시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심진화와 김원효가 결혼 11주년을 자축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11주년 케이크 앞에서 달달한 볼뽀뽀를 하며 여전한 금술을 자랑하는 부부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심진화와 김원효 부부는 지난 2011년 화촉을 밝혔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심진화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양조위 아내, 영국 여왕 추모했다 中서 댓글 테러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